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apapijri

Napapijri
소개 Napapijri
Napapijri는 1987년에 설립된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모험과 모험의 정신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Napapijri는 핀란드어로 북극성을 의미하는 단어에서 유래하였으며, 극지역의 특수한 상황에서의 외출 모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Napapijri의 비전은 혁신적인 소재, 기능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해 도전적인 여행자를 위한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설립 이래로 Napapijri는 과거의 위대한 모험가들과 사람의 고집력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콘인 노르웨이 국기 로고는 이들 모험가들에게 보너스를 주고, 그들이 극복한 어려움을 상기하게 합니다. 친환경적인 책임감을 바탕으로 Napapijri는 오랜 시간을 버텨낼 뿐만 아니라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apapijri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품질의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깊이 있는 역사는 모험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 브랜드는 스타일과 친환경적 책임감을 유지하면서 개인들이 외출을 즐기게 하고 있습니다.

Napapijri로 모험의 정신을 에반하세요

Napapijri의 T 셔츠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외출용 기능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고급 소재의 면과 혁신적인 합성 소재로 제작된 이 T 셔츠들은 통기성과 모기퇴치 기능을 제공하여 활동 중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원한 날씨에 적합한 Napapijri 후드 스웨터는 따뜻함과 스타일이 하나로 이어지는 복합 상품입니다. 제작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는 소재의 친환경성이며, 이 후드 스웨터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내장열을 보장하면서도 환경에 따르는 건강한 상품입니다. 카운거 포켓과 조절 가능한 후드를 갖추고 있어, 모험이나 캐주얼한 도시 여행용으로도 용이합니다.Napapijri의 코트는 기능적 패션의 정점입니다. 최신 기술로 제작된 이 제품들은 기상 상황을 견디기 위한 보호 역할을 하면서도 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방수 자켓부터 내열성이 있는 Napapijri 자켓까지, 이 아우터웨어 옵션들은 가장 어려운 날씨 상황에도 의지할 수 있는 친구들로 여행에 동행합니다. Napapijri Rainforest Jacket은 브랜드와 관련된 아이콘적인 제품으로, 이 풀오버 스타일 자켓은 어떤 패션과도 결합할 수 있는 지금껏 없던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내구성 있는 방수 소재로 제작되었고, 배낭 스타일의 사이드 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조절 가능한 후드가 있어 추가적인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