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NI

소개 PNI
PNI은 야외 모험을 더 즐겁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전념한 브랜드입니다. 혁신, 품질 및 가성비를 원칙으로 하는 PNI는 설립 이후부터 야외 장비로 신뢰받고 있는 이름입니다. PNI의 여정은 2000년대 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모험 열광자들은 신뢰할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캠핑 장비의 필요성을 인지하였습니다. 그들의 야외 활동에 대한 열정은 같은 모험가들에게 야외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고무시키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초기 초점은 캠핑 장비에 있었지만, 야외 열광자들에게 필수적인 도구들로 장비 라인을 빠르게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PNI는 전 세계의 모험가들에게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야외 장비를 제공하는 부분에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품질과 가성비 노력은 야외 산업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왔습니다. 캠핑, 하이킹 또는 그냥 야외로 여행하는 것이든, PNI의 제품 라인, 캠핑 장비부터 휴대폰, 손전등, 헤드라이트, 온도 조절기, 기상 측정기까지, 당신의 야외 경험을 강화시켜주고 다음 모험을 위해 충분히 준비되게 해줍니다. PNI로, 야외 열광자들은 모험이 어디든 가더라도 가능한 손에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야외 모험을 단순화하기

PNI 캠핑 장비는 야외 열광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NI는 캠퍼들이 별빛 아래 편안하고 안전하게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PNI의 품질 노력은 여러 야외 상황에서 사용자들이 장비에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PNI 휴대폰은 야생에서 연결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하이커들, 캠퍼들 및 야외 열광자들이 모험 중 동료나 사랑하는 사람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PNI 손전등은 야생의 가장 어두운 곳을 밝히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NI 손전등은 강력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NI 헤드라이트는 핸즈프리 라이팅 솔루션으로, 하이킹, 바이크 또는 밤 낚시를 위해 적합합니다. 이 가벼운, 조절 가능한 헤드라이트는 강력한 빛을 제공하며 야외 활동 중 다양한 작업을 하기 위해 손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PNI 온도 조절기은 야외 경험에 편의성을 더해줍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정밀 온도 제어로, PNI 온도 조절기는 당신의 텐트 내부나 캠핑카 내부에 완벽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PNI 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