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자전거 타기를 위해 여성 의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 레이어

기본 레이어 는 피부에 가장 가까운 옷 조각으로, 본질적으로 열을가하거나 시원하게 유지할 수있는 두 번째 덮개 역할을합니다. 베이스 레이어 는 따뜻함의 과정을 제공하는 동시에 땀을 흡수하고 제거하여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빕 쇼츠

턱받이 반바지 는 반바지 각도를 가랑이쪽으로 단단히 고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턱받이 반바지 는 반바지를 들어 올립니다. 턱받이가 아닌 반바지는 바람에 등 아래를 표시하기에 적절하게 아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희미하고 공기 역학적 주행 상황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Bi 반바지는 작고 꽉 끼는 레그웨어입니다.

재킷과 저지

재킷과 저지 는 때로 무거운 스웨터를 입는 것처럼 공격적인 눈사람처럼 보이지 않고 열을가합니다. 그리고 덥고 차갑게 일하거나 내부에서 외부로 많이 움직이는 사람에게 재킷과 저지 는 온도 변화에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바지와 스커트

다른 패션의 옷과 마찬가지로 바지치마 는 옛날과 지금은 겸손한 것처럼 보존됩니다. 작은 치마는 또한 최신 움직임의 용이성을 줄 것입니다. 바지는 양쪽 다리를 독립적으로 포함하여 허리띠에서 발목까지 운반되는 의류입니다. 바지스커트 Shimano , [ Specialized , [ Gore wear , [ Castelli , [ Troy Lee Designs , [ Alé , Northwave , [ Giro , [ POC , [ Mavic , [ Maxxis .

폴로 셔츠, 셔츠 및 티셔츠

폴로 셔츠는 일반적으로 칼라 아래에 단추가있는 칼라와 플래 킷이 있습니다. 티셔츠는 일반적으로 칼라가없고 소매가 짧습니다. 폴로 셔츠, 셔츠티셔츠 는 시장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시마노, 전문, GORE 착용, 카스텔, 트로이 리 디자인, 에일, Northwave, 지로, POC, MAVIC, MAXXIS에서 폴로 셔츠, 셔츠 및 티셔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웻 셔츠 및 후드

스웻 셔츠와 후드 티 는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스포츠 복장입니다. 그들은 정말 비슷한 광경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관련 자료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스웻 셔츠와 후드 티에 는 차이가 있습니다.

여성용 자전거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

장갑, 모자, 트리 스킷, 조끼, 양말, 목 각반 및 테이프, 공식 장비, 안면 마스크, 팔과 다리 워머 는 여성용 자전거 의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포함됩니다. Shimano, Specialized, GORE Wear, Castelli, Troy Lee Designs, Alé, Northwave, Giro, POC, Mavic, Maxxis 에서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