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lé

Alé
소개 Alé
Alé, 사이클 세계에서 유명한 브랜드로서, 품질, 혁신, 스타일과 같은 뜻이 되고 있습니다. 사이클러스에게 최신 퍼포먼스 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Alé는 이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사이클링 저지부터 고급 와이비 슈츠까지, Alé의 제품은 기능과 패션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2013년 전 전문 사이클리스트 알레시아 피콜로가 설립한 Alé는 사이클링 열혈가들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이클러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브랜드를 창조하려는 취지로 나왔습니다. 성능에 초점을 맞추고 패션적인 디자인과 함께 임금을 더한 Alé는 사이클러들에게 완벽한 편안함과 외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지, 바지, 바이브레프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레벨의 라이더들이 신뢰하는 Alé 제품은 그들의 한계를 뛰어넘고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동기를 제공합니다.

Alé Enhancing Cycling Performance with Style

Alé cycling 은 고급스러움과 완벽함을 약속하는 브랜드입니다. Alé는 스포츠에 요구되는 기능과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의류를 디자인하여 성능, 에어로메틱, 통기성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품질과 절차를 준수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패션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컬러감이 있는 Alé의 의류 콜렉션은 단순히 기능적인 요소만 있는 것이 아닌 아름다움과 실력이 있습니다.
모든 라이더들이 사랑하는 Alé cycling jersey는 브랜드가 성능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자세를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스트림라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람 저항력을 줄이고 에어로메틱을 최적화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저지가 있어 라이더들은 도로를 돌파하면서 자신만의 인디비주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Alé cycling shorts는 긴 라이딩에 대해 최대한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압박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Alé bib shorts는 조절 가능한 끈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맞춤성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또한 두 제품 모두에게 패드가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탄력과 마찰을 줄여 편안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