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Basil

Basil

전체 ( Basil )

소개 Basil

Basil는 1976년 네덜란드에서 시작한 유명한 브랜드로, 4세대에 걸친 사이클러들에게 신뢰받는 동행이 되어왔습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비전으로, 사이클링을 더 즐겁고 접근성 있게 만들기를 꿈꾸며 시작됐습니다. 수년간 브랜드는 기능성, 스타일,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결합한 다양한 사이클링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Basil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전 세계의 모든 종류의 사이클러들에게 글로벌한 평판을 얻었습니다.
Basil은 풍부한 역사와 사이클링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강력한 약속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사이클링 자켓과 비바람 자켓부터 백팩, 패니에르, 캐리어, 이바이크를 위한 배터리까지, Basil의 제품들은 전 세계의 사이클러들의 요구에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품질, 기능성, 스타일에 초점을 맞추어, Basil은 사이클러들이 오히려 즐길 수 있는 라이딩을 돕기 위해서 여전히 가치가 있는 동행자로 여겨집니다.

Basil은 당신의 사이클링 동행을 완벽하게 해줍니다.

Basil 사이클링 자켓은 다양한 날씨 상황에서 사이클러들이 편안하게 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쌀쌀한 아침에 사이클링하거나 기대하지 못한 비를 맞으려고 할 때, Basil 사이클링 자켓은 보호와 단면적이 제공됩니다. 호흡 가능 소재와 반사 요소 등의 기능을 갖춘 이 자켓들은 도로 상에서 안전과 성능을 강화합니다. 날씨가 예상치 못한 길로 갈 때, Basil 비바람 자켓이 당신을 보호해줍니다. 이 자켓들은 방수, 방풍이고 비오는 라이딩 시 당신을 고스란히 건조하게 지켜줍니다. 그리고 간단하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날씨 예기치 못한 것을 대비하는 사이클러들에게 필수 소지품이 됩니다.
Basil은 통근, 관광, 도시 사이클러들을 위한 다양한 사이클링 전용 백팩도 제공합니다. 노트북 케이스가 포함된 방수 스타일, 호흡 용량 가방, 반사 요소를 갖춘 이 백팩들은 출근길과 주말 모험에 적합합니다. 추가 용량이 필요한 사이클러들을 위해 패니에르가 필수 소지품입니다. Basil 패니에르는 내구성과 사용의 쉬움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쉽게 바퀴로의 랙에 장착되고 다양한 용도를 위해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sil 캐리어는 당신의 자전거에 추가 짐을 싣기 위한 유연한 액세서리입니다. 스포츠 장비, 쇼핑백, 또는 다른 크기가 큰 물건을 운반해야 할 때, Basil 캐리어는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이바이크가 떠오를 때마다, Basil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