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lub

Blub
소개 Blub
Blub는 고품질의 윤활제, 기름, 세척제, 수리 제품 및 자전거 열혈생과 전문가들을 위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공급업체입니다.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Blub는 자전거 및 관련 장비의 최상의 성능과 수명을 보장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2005년 열정적인 자전거 운전자와 자동차 기술자들에 의해 설립된 Blub는 특수한 관리 제품의 포괄적인 범위를 소개하여 자전거 산업을 혁신하는 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창립자들은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관리 솔루션의 격차를 발견하고, 성능을 극대화하고, 부분 파손을 최소화하고 자전거 부품의 수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Blub의 여정은 작은 차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팀은 다양한 혼합물을 실험하고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그들의 연구 및 개발에 대한 기여는 보상을 얻었고, 곧 Blub는 지역 자전거 운전자들과 자전거 가게들의 인식을 높였습니다. 브랜드는 빠른 속도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배포를 넓혔으며, 세계 각국의 자전거 운전자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Blub는 자전거 산업에서 신뢰성과 성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차고 스타트업에서 자전거 관리 제품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은 브랜드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Blub는 관리 및 자전거 관리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Blub 윤활제는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핵심을 이룹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윤활제는 마찰을 줄이고 효율을 높이고, 중요한 구성 요소를 일찍 파손에서 보호하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Blub은 도로 자전거에서 산악 자전거까지 다양한 자전거 분야를 위한 윤활제를 제공하여 어떤 상황에서든 부드럽고 무리없는 타기를 보장합니다. Blub 기름은 극한 압력과 온도를 인지하고 정밀하게 설계되었으며, 베어링, 허브 및 기타 고압력 부품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오랜 기간 동안 보호를 제공합니다. 특별히 형성된 기름은 표면에 접착하여 일관된 성능을 보장하고 중요한 부품에 결함을 일으키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Blub의 깨끗함을 유지하기 위한 깨끗함 제품은 자전거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부식성 디그리저를 포함하여 강한 먼지 및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부터 페인트 및 데칼을 보존하는 부드러운 자전거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