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iner

소개 Niner
Niner는 자전거 세계에서 최고를 의미하는 이름입니다. 2005년 설립된 이 미국 브랜드는 계속해서 혁신의 경계를 넘어서 모든 수준의 자전거 및 액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품질, 성능 및 스타일로 끊임없는 약속을 통해 Niner는 자전거 커뮤니티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Niner는 자전거 산업에서 눈에 띄는 다른 장소를 깎아내며 놀라운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신뢰할 수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산악 자전거, 기름 갈라 또는 도시 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Niner는 매력적인 것을 제공하므로 기억에 남는 모험으로 만들어 냅니다.

자전거 분야에서 활약

친환경 이동 및 오프로드 모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Niner는 전기 자전거 (e-bike) 세계에 도전했습니다. 이 전문가들이 만든 이 기술로 날카로운 기계는 강력한 전기 모터와 프레임 디자인의 전문 지식을 조합하여 사용자에게 완벽한 인간과 전기력의 결합을 제공합니다. 가파른 산로를 오르거나 도시를 휙휙 다니는 것이든 Niner 전기 자전거는 끊임없는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Niner의 산악 자전거 (MTB)는 견고성과 정밀 공학에 의해 유명합니다. 교차 컨트리 경주 또는 내리막 주행이든 Niner MTB 자전거는 멋진 모험을 찾고자하는 주행자들의 믿을 수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기름 갈라 자전거는 자전거 세계에 큰 파장을 발생시켰으며, Niner는 이 혁명의 정점에 설 있었습니다. Niner의 기름 갈라 자전거는 기름 길, 먼지 길 및 강력한 산로를 손쉽게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편안한 기하학 및 튼튼한 프레임이 갖추어져 있어 이 자전거는 부드러운 극한의 여행을 제공하며, 사람들이 새로운 지평을 탐험 할 수 있게합니다. Niner의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브랜드는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스타일로 이동하기 위해 자전거 의류를 제공합니다. 저지와 바지, 자켓과 장갑까지, Niner의 자전거 의류는 기능과 유행을 결합시키므로 주행자는 자전거에 대한 열정을 자랑하면서 모든 날씨 조건에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Niner는 완전한 자전거를 만들기보다도 자신만의 자전거를 만들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고품질의 Niner 자전거 부품을 제공합니다. 프레임과 포크부터 바퀴 및 컴포넌트까지, Niner은 모든 자전거 운전자가 필요한 부품을 제공합니다. Niner은 사고가 발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