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rogress

소개 Progress
Progress는 자전거 세계에서 뛰어난 성과와 함께 일명하는 브랜드입니다. 성능과 혁신의 경계를 넘어서는 비전으로 설립된 이래로, Progress는 자전거 라이더들 사이에서 신뢰하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Progress는 품질, 정밀도, 그리고 최신 기술이 특징인 최고급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했습니다. Progress는 혁신의 풍부한 역사와 성능의 경계를 넘어서는 열정으로 꾸준히 우수한 자전거 부품과 의류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전문 자전거 라이더나 활기찬 열정가들이 최고급 휠, 핸들바, 체인링, 브레이크 및 의류를 찾고 있을 때 Progress는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 됩니다. Progress 제품은 자전거 경험을 극대화하고 최고의 타기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혁신적인 자전거 우수성

Progress wheels는 브랜드의 우수한 자전거 부품에 의한 약속의 증거입니다. 정밀 엔지니어링과 최신 소재로 제작된 Progress wheels는 라이더에게 뛰어난 속도, 제어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힘과 안정성이 완벽하게 밸런스된 것을 원하는 자전거 라이더들에게는 Progress rear wheels가 이상적인 선택이 됩니다. 이러한 휠은 가속 시 최대 성능을 달성하고 내리막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rogress rear wheels는 진정한 라이더들에게 눈에 띄는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Progress disc front wheels는 현대 자전거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연동 가능성을 갖추고 있어 모든 날씨 조건에서 우수한 제동 힘과 제어를 제공합니다. 급격한 내리막을 수행하거나 기술적인 지형을 진행할 때도 Progress disc front wheels을 통해 제한을 넘어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Progress handlebars는 정밀한 이로노미스와 고급 소재로 제작됩니다. 이 핸들바는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편안함과 제어감의 완벽한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드라이브 트레인의 심장부인 Progress chainrings은 최적의 파워 전달과 쉬프팅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도로 및 산악 자전거 라이더들의 각각의 특수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구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타기 중 수분 섭취가 필수적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Progress bottle cages는 물병을 보안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경량 및 내구성 있는 케이지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어 자전거를 꾸며 보면서도 타기 중 수분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Progress brakes은 신뢰할 수 있는 제동 힘과 제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급격한 내리막을 수행하거나 굽은 곡선을 다룰 때도 Progress bra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