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정 용품

가정 용품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가정 용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정

브랜드 가정

생활용품 고르는 방법은?

커피 메이커

커피 메이커는 커피를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주방 기기입니다. 다양한 구성 요소와 메커니즘을 결합하여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 메이커는 물통, 발열체, 필터 바스켓 또는 커피 포드 홀더, 물병 또는 컵 플랫폼으로 구성됩니다.
커피 제조 과정은 저장소에 물을 추가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그런 다음 가열 요소에 의해 최적의 추출 온도로 가열됩니다. 그런 다음 뜨거운 물이 방출되어 커피 찌꺼기 또는 커피 포드를 고정하는 필터 바구니를 통해 흐릅니다. 물이 커피를 통과하면서 찌꺼기에서 풍미와 향을 추출하여 추출된 커피를 만듭니다.
찻주전자는 차를 끓이고 제공하는 데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용기입니다. 그들은 차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다양한 취향과 전통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 크기 및 재료로 제공됩니다.
찻주전자는 일반적으로 쉽게 따를 수 있는 손잡이와 드리블 없이 따를 수 있는 주둥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냄비의 상단을 덮는 뚜껑을 특징으로 하여 열을 유지하고 잔해물이 차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찻주전자 의 크기는 작은 개인용 찻주전자부터 여러 잔을 담을 수 있는 큰 찻주전자까지 다양합니다.

그릴

그릴은 아래에서 건조한 열을 가하여 음식을 조리하는 데 사용되는 조리기구 또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을 놓는 요리 표면인 화격자 또는 석쇠와 그 아래에 있는 숯, 가스 버너 또는 전기 요소와 같은 열원으로 구성됩니다.
그릴은 일반적으로 야외 요리, 특히 바비큐 요리 준비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휴대용 및 소형 그릴에서 야외 주방에 내장된 대형 고정식 그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그릴링은 음식에 직접 열을 가하여 독특한 풍미와 질감을 만들어냅니다. 음식이 그릴 에 올려지면 열원이 직접 닿아 익혀 겉면이 그을리고 그릴자국이 생깁니다. 이 과정은 주스를 잠그고 음식에 연기가 나거나 까맣게 탄 맛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릴은 육류, 가금류, 생선,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굽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조리 기구입니다. 그들은 원하는 요리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온도 제어 및 열 분배 방법을 제공합니다.

금형

베이킹 몰드 또는 케이크 몰드 로도 알려진 요리 몰드는 요리 또는 베이킹 과정에서 다양한 유형의 음식을 형성하고 형성하는 데 사용되는 주방의 필수 도구입니다. 이 금형은 준비 중인 음식에 구조와 균일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베이킹 몰드는 금속, 실리콘, 세라믹 또는 유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로 제공됩니다. 케이크, 빵, 페이스트리, 머핀, 타르트, 커스터드, 초콜릿 등과 같은 달콤하고 맛있는 요리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용 틀 의 주요 기능은 음식 혼합물이나 배터의 모양을 만들고 요리나 굽는 과정에서 제자리에 고정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균일한 요리, 일관된 모양 및 프레젠테이션 매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케이크 몰드는 개별 부분 또는 더 큰 케이크 및 패스트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몰드는 유연성, 달라붙지 않는 특성 및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모양을 손상시키지 않고 조리된 음식에서 쉽게 벗겨낼 수 있습니다. 스프링폼 팬 또는 타르트 팬과 같은 금형은 베이킹하는 동안 안정성과 균일한 열 분포를 제공합니다.

빠에야 팬

빠에야 팬은 빠에야라고 하는 인기 있는 스페인 요리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조리 용기입니다. 빠에야는 쌀로 만든 요리로 스페인 발렌시아 지방에서 유래한 이후 국제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paelleras라고도 알려진 Paella 팬은 넓고 얕으며 일반적으로 탄소강 또는 스테인리스 강으로 만들어집니다. 바닥이 평평하고 측면이 경사져 있어 조리 과정에서 열이 고르게 분배되고 액체가 효율적으로 증발합니다. 빠에야 팬 의 크기는 개인이 먹을 수 있는 작은 팬부터 가족 단위로 먹을 수 있는 큰 팬까지 다양합니다.

냄비

냄비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요리하고 끓이고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필수 주방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구리, 주철 또는 들러붙지 않는 코팅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 다용도 용기입니다.
냄비는 다양한 요리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바닥이 편평하고 옆면이 직선이며 들어 올리고 조작하기 쉬운 손잡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냄비 에는 열을 유지하고 요리를 가속화하며 맛과 향을 내부에 밀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뚜껑이 있습니다.

가정 용품에 대한 추가 정보:
수저류, 칼, 머그잔, 찻주전자, 조리기구, 정화용 병 등 더 많은 가정용품이 있습니다. Vileda , Brita , Orbegozo , Edm , Bra , Vaello , Ibili 브랜드에서 생활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