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thena

소개 Athena
Athena는 오토바이 부품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우수성과 혁신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네 배기 이상의 역사를 보유한 Athena는 오토바이를 위한 매우 우수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도 엔지니어링, 성능 개선 및 신뢰성을 위한 브랜드의 약속은 오토바이 열광자들 및 전문가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Athena는 품질, 성능 및 내구성에 대해 알려진 최고의 오토바이 부품 제공에 대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바퀴, 개폐장, 피스톤 킷, 엑스트라스 및 여분 부품은 세계 곳곳의 라이더들과 메카닉스에 의해 신뢰받고 있습니다. Athena로부터, 당신은 라이딩 경험을 강화하고 오토바이가 항상 최고 상태로 유지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부품에서의 선구적 우수성

Athena는 성능과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Athena 오토바이 부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폐장 킷부터 피스톤 킷까지 엑스트라스 시스템까지, Athena의 제품은 전문 레이서이거나 주말 라이더이든 맞춤 설계되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Athena 바퀴은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추구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고급 소재로 제작된 이 바퀴들은 가장 도전적인 지형과 상황에서도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이 바퀴는 우수한 핸들링, 정밀한 제어 및 강화된 안정성을 제공하여 불가능한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Athena는 바퀴뿐만 아니라 당신의 특별한 요구에 맞춰 제공하는 바퀴 부품까지도 제공합니다. 베어링부터 씰, 허브부터 스포크까지 Athena 바퀴 부품는 가장 정밀하게 제작되어 길게 사용할 수 있는 질과 견고성을 보장합니다. 개폐장은 엔지니어링의 정숙성을 보장하는 기본적인 부품입니다. Athena 개폐장 킷은 최고의 소재로 제작되어 배기가 완벽하게 봉쇄되고 수송이 누출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킷은 다양한 오토바이 모델을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고, 라이더들과 메카닉스에 의해 신뢰받고 있습니다. Athena 피스톤 킷은 성능 개선에 대한 벤치마크입니다. 이 고품질의 피스톤은 오토바이의 출력 및 내구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높은 마력을 원하거나 그냥 신뢰할 수 있는 대체물이 필요하더라도, Athena는 이러한 요구에 맞는 피스톤 킷을 제공합니다. 엑스트라스는 오토바이 성능 및 소리에 기본적인 역할을 합니다. Athena는 엔지니어링의 완벽함에 따라 엔지니어링 된 완전한 엑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