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ovince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Leovince
Leovince는 1954년 토리노에서 지에페 마졸라가 설립한 곳에서 고품질의 오토바이 구성 요소, 특히 엑스히스트 시스템으로 유명한 매우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반세기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Leovince는 오토바이 여행객들에게 신뢰받는 이름으로 전세계에서 힘, 스타일 및 총 주행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eovince는 스토리가 있고 높은 성능의 구성 요소를 오토바이 팬들에게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엑스히스트 시스템과 머플러부터 완전한 엑스히스트 및 매머드까지, Leovince 제품은 파워, 특이한 사운드 및 꾸며진 외관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반세기 이상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Leovince는 오토바이 성능 및 스타일을 개선하려는 라이더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위한 파워 및 퍼포먼스

브랜드는 라이더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Leovince 오토바이 구성 요소를 제작하는 데 전문적입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엑스히스트 시스템, 머플러, 매머드 및 교체 부품 등이 포함되며, 세밀한 공학 및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eovince 엑스히스트는 오토바이 엔진의 전력을 발휘할 수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 엑스히스트는 강철 및 탄소 섬유 등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최대 성능이 보장됩니다. 이들은 힘 전달, 사운드 품질 및 외관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오토바이 팬들이 승용을 개선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Leovince는 특정 오토바이 모델을 위해 완전한 엑스히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엑스히스트는 전체 주식 시스템을 대체하여 성능을 최적화하고 무게를 감소시키고 기분 좋은 엑스히스트 기분을 제공합니다. Leovince 완전한 엑스히스트는 파워 및 스타일에 대한 중요한 강화를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됩니다. Leovince 머플러는 주식 헤더를 유지하면서 엑스히스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머플러는 강화 된 엑스히스트 톤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매머드는 엑스히스트 시스템 효율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Leovince 매머드는 유량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Leovince 엑스히스트 시스템과 호환되며 동일한 고품질 표준으로 제작되어 매우 잘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