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

가방 수영

수영의 다양한 가방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

브랜드 가방

수영 가방의 종류

백팩

수영 백팩은 수영 선수와 수상 스포츠 애호가를 위해 설계된 특수 백팩입니다. 수영장, 해변 또는 기타 수중 활동에서 수영 장비, 장비 및 개인 소지품을 운반하고 운반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수영 배낭은 일반적으로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방수 또는 방수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젖은 수영복, 물 튀김 또는 요소에 대한 노출 등 물 손상으로부터 배낭의 내용물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영 백팩에는 종종 수영 장비와 개인 물품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구획, 주머니 및 정리함이 있습니다. 이 구획에는 고글, 수영 모자, 물병, 수건 및 기타 필수품을 위한 지정된 주머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습식 및 건식 구획을 분리하는 것은 또한 젖은 품목을 마른 품목과 분리하기 위해 일반적입니다.

드라이 박스

건조 상자는 중요한 공급품을 물에서 멀리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수영을 하다 보면 소지품이 물에 젖을 위험이 많습니다. 많은 야외 수영자는 물이 많은 중요한 장치와 용품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용품을 건조하게 유지하고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드라이 박스를 사용합니다.

마른 자루

건조 자루는 물이나 기타 습한 조건에 노출된 경우에도 내부 내용물을 건조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특수 백 또는 자루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캠핑, 하이킹, 카약, 보트 타기 및 기타 수상 스포츠와 같은 야외 활동에 사용됩니다. 건조 자루는 일반적으로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또는 비닐과 같은 방수 또는 내수성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소재는 가방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장벽을 만들어 습한 환경에서도 내용물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그들은 종종 롤탑 폐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롤탑 클로저는 물이 가방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방수 밀봉을 만듭니다.

핀백

수영 지느러미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가방을 지느러미 가방 이라고 합니다. 이 가방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호 덮개가 덧대어 있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동안 지느러미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지느러미 가방은 수영 지느러미의 크기에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핀백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Aktive , Speedo , Arena , Zone3 , TYR , Turbo , Bestway , 및 Cressi .

기어백

수영 장비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가방을 기어 가방이라고 합니다. 기어 백은 수구 용품 및 수중 에어로빅 재료와 같은 다른 물 관련 장비를 보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 장비는 다른 수영 액세서리와 별도로 보관하는 데 사용되므로 수영 선수는 장비를 분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장비 가방을 사용했습니다.

가방에 대한 추가 정보:

가방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비치 백, 짐색, 세면 용품 가방 및 도시 가방이 포함됩니다. 비치 백은 비치 필수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육관 자루는 체육관 용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면도구 가방은 칫솔 페이스트와 비누를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시 가방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여행하고 싶을 때 물건을 보관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