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수영

수영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수영 아동복 선택 요령

자켓

수영 재킷은 수영복 위에 입는 데 사용됩니다. 이 편리한 재킷은 태양 보호를 위해 UPF를 포함한 네오프렌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지

수영 바지는 특히 수영에 사용되는 일종의 수영복 의류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신체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도록 젖어 있고 편안하고 유체 역학적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폴로 셔츠

수영용 폴로 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짜여진 면직 셔츠로 몸이 따뜻해지면서 몸의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므로 학교 등의 체육 활동에 적합합니다. 전 세계 수영 활동에서 눈에 띄는 폴로 셔츠는 스포티한 외관에 세련미를 더해 수영 활동 시에도 톤을 유지합니다.

스웨트 셔츠

스웨트셔츠는 수영하는 사람들이 아늑함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매가 긴 풀오버 셔츠입니다. 스웨터처럼 몸을 감싸줍니다. 이 따뜻한 의복은 날렵한 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영 스웨트 셔츠는 겨울에 수영 모험을 갈 때 입는 데 사용됩니다.

티셔츠

수영 티셔츠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막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수영복으로서 스윔 티셔츠는 편안하고 마찰이 없는 밑단이 있어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수영복 티셔츠는 표준 옷처럼 추가되는 경향이 있어 편안한 핏으로 UPF 50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수영 세션 동안 약간 더 많은 돌풍과 물 흐름을 생성할 수 있지만 해변을 걸을 때 착용하기에 더 편안할 수도 있습니다.

아동복에 대한 추가 정보:

아동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안면 마스크와 모자가 포함됩니다. 안면 마스크는 주변에 존재하는 오염으로부터 입과 코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자는 머리를 보호하고 더위와 추위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Speedo , Turbo , Sailfish , Regatta , Head SwimmingZoggs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