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arbieri

소개 Barbieri
1922년부터, Barbieri는 자전거 우수성과 동일한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탈리아의 마음속에서 열정적인 자전거타가들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Barbieri는 모든 수준의 자전거타가들의 타기 경험을 높이는 고품질 자전거 제품을 제작하는 것에 자신을 헌신했습니다. Barbieri는 내부튜브부터 안장까지, 체인 클리너, 미니 펌프, 자전거 카시트, 카트리지까지 포괄적인 범위의 자전거 필수품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은 자전거타가들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매끄러운 및 즐거운 타기를 보장합니다.
Barbieri 내부튜브는 고급 질 소재로 만들어진 그들의 우수한 내구성과 날카로움으로 유명합니다. Barbieri 내부튜브는 당신이 항상 도로 앞을 준비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Barbieri 는 자전거타가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내부튜브를 제공합니다. 경기용 자전거를 위한 가벼운 옵션부터 어려운 땅에서도 날카로운 튜브를 위한 옵션까지, Barbieri 는 모든 자전거 모험에 완벽한 내부튜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Barbieri 안장은 장기 및 도전적인 타기에서도 특별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스타일과 옵션이 다양하게 있어서 타기 스타일과 환경에 적합한 Barbieri 안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Barbieri 체인 클리너는 강력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서 자전거 체인에서 강하게 붙은 더러운 물질, 고체 및 기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 특수한 청소 용액은 체인 링크의 깊은 곳까지 침투합니다. Barbieri 체인 클리너는 간단하고 편리한 적용 과정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용액을 Barbieri 체인 클리너 장치에 붓고 체인을 장착하고 페달을 회전시켜 체인을 완전히 청소하십시오.
Barbieri 미니 펌프는 자전거타가들에게 필수적인 장비 중 하나입니다. Barbieri 미니 펌프는 컴팩트하고 가벼워서 자전거에 쉽게 실을 수 있으며, 타이어를 원하는 압력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Barbieri 미니 펌프는 저렴하게 자켓 포켓 또는 안장함에 쉽게 들어갈 정도로 작고 가벼운 39그램만으로 대부분의 도로 및 산악 자전거 타이어를 커버합니다. 이로써 평지를 빨리 다시 탈 수 있게 됩니다.
Barbieri 자전거 카시트는 완벽한 시프팅과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다양한 기어 비율을 선택하여 자전거의 성능을 어떤 지형 또는 타기 스타일에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Barbieri 자전거 카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