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ischer Bikes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Fischer Bikes
Fischer Bikes는 1979년 설립 이래 자전거 우수성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규모 창고에서 열심히 자전거를 즐기는 열정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그룹에 의해 창립된 브랜드는 놀라운 여정을 갖고 있습니다. Fischer Bikes는 여백 년간 자전거 산업에서 독창성과 품질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Fischer Bikes는 모든 수준의 라이더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도록 혁신, 내구성 및 스타일을 결합한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Fischer Bikes는 전 세계 자전거 팬들 사이에서 가정 이름이 되었으며, 우수성에 대한 불굴의 추진력 덕분입니다. 처음부터 브랜드는 정밀한 가공과 우수한 발보호를 중요시 했습니다.
역사 속에서 Fischer Bikes는 사람들이 두 바퀴로 세상을 탐험하고 근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자전거를 만들기 위한 미션에 단호히 충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유산은 혁신, 품질 가공 및 자전거에 대한 깊은 열정으로 구축되었습니다. Fischer Bikes는 계속 진행되며, 새로운 세대에게 자전거 즐기기의 현대적인 모습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여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Fischer Crafting Cycling Excellence Since 1979

현대 세계의 친환경적 요구에 맞추어 2010년 FischerElectric Bikes 의 라인을 소개했습니다. 이 전기 자전거는 전통 자전거와 전기 전력 지원의 부드러운 결합을 보여줍니다. Fischer electric bikes는 신뢰성과 성능에 대해 칭찬 받고 있으며, 도시 이동 자들과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ischer City Bikes는 도시 자전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자전거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완벽하게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도시 생활의 독특한 도전에 잘 맞습니다. 가벼운 프레임, 통합 랙 및 민첩한 조작은 Fischer City Bikes의 특징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편안하고 쉽게 바쁜 거리를 난리부는 것입니다.
도시 외곽을 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열혈 팬들에게는 Fischer Urban Bikes이 강력한 솔루션으로 제공됩니다. 이 자전거는 다양한 지형, 차도부터 잇몸까지를 감당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Fischer 의 품질 노력 덕분에 도시 자전거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전기 자전거 혁명이 거품을 터뜨렸을 때, Fischer Fischer E-bikes라인을 소개했습니다. 이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전기 자전거는 스릴 넘치고 노력 없는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Fischer 의 이바이크는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며, 높은 언덕을 타고 달리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