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ryptonite

소개 Kryptonite
Kryptonite, 자전거 보안에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1972년부터 부모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인들의 값진 소유물을 안전하고 보호하기 위해 창의적인 솔루션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Kryptonite의 여정은 미국 전국을 자전거로 다녀가는 마이클 자인과 그의 친구들이 도난을 겪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자전거 자물쇠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이렇게 Kryptonite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년도동안 Kryptonite는 여러 개념적인 기술을 처음으로 발명해 나갔고, 자전거 보안과 관련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품질과 운전자 보호에 대한 약속 덕분에 자전거 열광자, 자전거 팬들과 통근자 들 사이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Kryptonite의 역할은 자물쇠보다 더 넓어져 자전거 액세서리 전체 컬렉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라이트, 케이블 자물쇠, 지원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Bikeinn의 Kryptonite는 자전거 보안과 유지 보수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의의를 갖고 있는 역사와 창의성에 기초하여, Kryptonite는 자전거 세상에서 안전과 신뢰를 빛내고 있습니다. 자전거 라이트, 케이블 자물쇠, 지원 액세서리를 탐색하여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고 그것을 보호하는 사이에서 자신감 넘치는 타고나기를 경험하십시오. Kryptonite에 의해 안심하고 타기 바랍니다.

Kryptonite 당신의 타고남을 보호합니다

Kryptonite 자전거 라이트로 길을 밝히고, 밤 주행이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이 되도록하세요. Kryptonite는 자전거 운전자의 요구에 맞게 설계된 전방 라이트와 후방 라이트의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전방 라이트는 강력한 빔을 가리켜 도로 앞을 밝혀 주며, 후방 라이트는 다른 도로 이용자들과 당신의 가시성을 높여줍니다. Kryptonite 전방 라이트는 우수한 밝기와 신뢰성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의 최첨단 기술은 어둠 속을 거닐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명확하고 넓은 빔을 제공합니다. Kryptonite 후방 라이트는 다양한 모드를 갖추고있어 선호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트는 당신을 운전자와 보행자들에게 감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저녁 주행 중에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Kryptonite 케이블 자물쇠는 자전거에 탄력적이면서도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가벼운 자물쇠는 가방에 넣기 쉽고, U-lock과 함께 사용하면 추가 보호 층을 갖출 수 있습니다. 바퀴를 보호하거나 프레임에 추가 보호를 적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