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다이빙 웨이트 시스템

다이빙 웨이트 시스템

다이빙의 다양한 다이빙 웨이트 시스템 제품을 찾아보세요. di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다이빙 웨이트 시스템

브랜드 다이빙 웨이트 시스템

다이빙 웨이트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부속품

잠수용 웨이트 액세서리는 다이버의 안전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용품입니다. 액세서리 에는 웨이트 벨트용 링, 포켓 벨트미끄럼 방지 버클 리드가 포함됩니다. 벨트용 링은 벨트에 대한 액세서리 또는 추가 추를 위한 안전한 부착 지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포켓 벨트는 스쿠버 다이빙 또는 기타 수상 활동을 위해 설계된 특수 벨트입니다. 버클 리드는 필요한 무게를 제공하기 위해 벨트를 부착하는 금속 또는 플라스틱 무게입니다.

보드리에

보드리어는 이상적인 중량 분배를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의 해부학적 형성은 더 적합한 핏을 제공합니다. baudriers 는 배수를 위한 슬롯이 있는 특히 편리한 웨이트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평균 500g 또는 1kg 파운드에서 최대 5kg까지 부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audriers 의 유연하고 채워진 어깨 벨트는 문제가 있을 때 더 눈에 띄는 보호와 즉각적인 방전을 위해 퀵 릴리스 걸쇠를 특징으로 합니다.

벨트

웨이트 벨트는 허리선 근처의 리드 다이빙 웨이트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웨빙 나일론 또는 합성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개인의 선택과 사용 방법에 따라 벨트의 재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스테인레스 스틸 걸쇠와 함께 제공되며 벨트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50 60인치이며 스쿠버 다이빙 동안 수중 서비스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걸쇠는 벨트를 해제해야 하는 상황에서 신속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벨트 자체는 UV 및 거친 표면으로 인한 손상에 강한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버클

버클 또는 걸쇠는 다이빙 벨트의 느슨한 두 끝을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한쪽 끝은 연결되어 있고 다른 쪽 끝은 다이빙 벨트에 의해 보호되지만 유연한 방식으로 제어됩니다. 이 버클은 일반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지며 웨이트 벨트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버클이 있습니다. 웨이트 벨트에 맞는 벨트와 구매하려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ressi , SEAC , Mares , SalvimarAqualung 과 같은 브랜드에서 버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중치

다이빙 웨이트는 스쿠버 다이버와 프리 다이버가 수 중에서 전체 무게를 늘리기 위해 사용하는 물체입니다. 이 웨이트는 다이버의 몸과 장비의 자연 부력을 상쇄하도록 설계되어 과도한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하강하고 원하는 수심에 머물 수 있습니다. 다이빙 웨이트는 여분의 부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다이버 또는 다이빙 장비가 세는 밸러스트 웨이트입니다. 다이빙을 하는 지역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웨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빙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