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Yamaha Seascooter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Yamaha Seascooter
야마하는 오토바이와 마린 기술 세계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으로, 그들의 혁신과 전문성은 야마하 씨스크터 시리즈로 바다 아래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수중 스쿠터는 수영가들과 물의 열광자들에게 즐거운 효율적인 수중 세계 탐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야마하의 수중 모빌리티 시장 진출은 모든 사람이 그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Diveinn에서 가장 큰 및 최신 범위의 야마하 씨스크터를 만들었습니다.
야마하의 씨스크터 시리즈는 수중 모빌리티를 혁명화하여 모든 숙련 수중 열광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초급 스카우트에서 고급 350LI까지, 야마하 씨스크터는 품질, 혁신 및 수중 탐험 개선의 약속과 함께 불립니다. 그들의 잘 알려진 마린 기술과 품질의 명성 때문에 야마하는 수중 모빌리티 세계에서 물결을 만들고 있으며, 사람들은 전에는 없던 방법으로 수중 세계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야마하 씨스크터가 수중 모빌리티를 혁명화합니다.

야마하 씨스크터 스카우트는 사용의 용이성과 저렴함을 제공하는 초급 모델입니다. 가벼운 및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초보자와 스노우클러들에게 완벽합니다. 그것의 추진 시스템은 물 속을 쉽게 미끄러지게 함으로써 스노우클링 경험을 강화합니다. 더 나아가기 위해, 야마하 씨스크터 RDS300은 강력한 속도와 힘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100 피트의 최대 깊이 등급을 갖춘 경험있는 수영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있는 사람들에게 즐겨찾는 것입니다.
야마하 씨스크터 RDS200은 초보자 및 경험한 수영가들이 요구하는 것을 제공하는 사용의 편의성과 신뢰할 수 있는 추진 능력을 제공하며 65 피트의 최대 깊이 등급을 갖는 것입니다. 고급 수영가들과 물 열광자들에게, 야마하 씨스크터 350LI는 가장 최고의 옵션입니다. 130 피트의 최대 깊이 등급과 장기 사용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어려운 수중 조건을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합니다.
야마하 220li 씨스크터는 다양한 물 스포츠를 수용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적인 동료입니다. 스노우클링, 수영 또는 단순히 바다를 탐험하더라도 그것의 가벼운 및 인공지능적인 디자인 덕분에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100 피트의 최대 깊이 등급과 장기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갖고 있어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