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a Frogs

소개 Sea Frogs
Sea Frogs, 해양 사진과 잠수 장비 분야에서 혁신적인 이름으로 잠수 열정가들이 바다 깊이를 탐험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혁신, 품질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한 약속과 함께 Sea Frogs는 전 세계 수중 모험가들의 신뢰할 수있는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Sea Frogs는 잠수 열정과 바다 아래에있는 매혹적한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찍기 위한 소규모 기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잠수 마스크 및 램프를 중심으로 한 것은 가장 최신의 수중 이미지 및 조명 장비를 갖춘 완벽한 라인업으로 진화하였습니다. 많은 연구를 통해 Sea Frogs는 연속적으로 기술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표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Sea Frogs는 브랜드가 아닌 바다의 비밀을 잠금 해제하고 수중 열정가들에게 탐험, 사진 촬영 및 수중 세계의 기쁨을 나누는 것에 대한 약속입니다.

혁신의 깊이를 풀어내다

Sea Frogs 잠수 마스크는 브랜드의 외관과 기능에 대한 충실함을 증명합니다. 정밀하게 만들어진 이 마스크는 뛰어난 깨끗함과 편안함을 수중에서 제공합니다. 바다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잡아내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고 고성능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Sea Frogs 카메라는 정밀하고 내구성을 요구하는 수중 사진가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카메라는 각기 다른 기술을 사용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하여 매 잠수마다 멋진 생물 사진을 촬영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아래로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Sea Frogs 액션 카메라는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방수 및 강력한 이 카메라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도 견딜 수 있는 것이며 수중 모험의 순수하고 초정밀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빛나는 코랄 리프에서부터 당당하게 깊은 바다로 떨어지는 것까지, Sea Frogs 액션 카메라는 모든 수중 모험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다의 비밀을 간직하기 위해 Sea Frogs 비디오 램프를 사용합니다. 최적의 수중 가시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 램프는 강력하고 고른 빛의 빔을 제공하여 영상이나 사진을 개선합니다. Sea Frogs 램프는 안전을 위해 물론 중요하지만 잠수 여행의 기쁨을 느끼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적은 공간과 휴대성을 갖춘 이 램프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빛 소스를 제공하여 잠수가 다크 데프스를 안전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합니다. 모험 사진가 및 비디오 제작자들에게 필수적인 Sea Frogs 스틱 라이트 는 독특한 각도를 위해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바다 풍경을 밝힐 수 있기 때문에 모험을 즐기는 사진가들에게 반드시 갖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