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oltri

소개 Coltri
"Coltri는 1965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저명한 회사입니다. 회사의 사무실은 롬바르디 지역 데센자노 델 가르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Coltri 컴프레서는 정제된 호흡 공기와 기술 가스 압축기의 가장 실용적인 디자인과 구조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용 충전 다이빙 실린더를 개발하는 회사로 시작했습니다.
Coltri는 고품질과 창의적인 다이빙 및 소형 공기 장비의 제조에서 뛰어난 이탈리아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Coltri는 압축 공기 및 가스 솔루션 산업에서 국제적인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Coltri의 성공의 핵심은 정확한 공학에 대한 강한 약속과 끊임없는 품질 기준에 있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제품 라인은 가스 부스터, 다이빙 컴프레서 및 산업용 컴프레서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최고의 정밀도와 관리로 만들어졌습니다.
Coltri 다이빙 컴프레서는 그들의 신뢰성과 내구성으로 인해 스쿠버 다이버와 수중 애호가들 사이에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컴프레서는 다이버들이 바다 깊은 곳을 탐험하는 동안 산소가 풍부하고 깨끗한 공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Coltri 다이빙 컴프레서 및 레귤레이터 컬렉션

Coltri 컴프레서는 내구성과 신뢰성으로 유명합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전문가와 애호가들 모두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Coltri 레귤레이터용 호스는 일반적으로 열가소성, 고무 또는 이를 혼합한 재질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재질은 내식성, 내구성 및 유연성 측면에서 염분 및 자외선 노출과 같은 환경 요소에 대한 저항성을 갖추기 위해 선택됩니다. Coltri 다이빙 분석기는 일반적으로 스쿠버 다이빙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가스 혼합물을 분석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으로 인해 다양한 다이빙 상황에 적합합니다. Coltri 분석기는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쉽게 읽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 및 직관적인 컨트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이버와 다이빙 전문가들은 분석기를 쉽게 작동하고 가스 구성 분석 값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Coltri 병밸브는 스쿠버 다이빙과 압축 가스 산업에서 필수적인 부품입니다. 이 밸브는 고압 실린더나 탱크에서 가스 유출을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Coltri 병밸브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스틸이나 브라스와 같은 내식성 재질로 제작됩니다.
Coltri 다이빙 컴프레서는 스쿠버 다이빙 및 관련 활동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고압 다이빙 실린더를 채우는 것이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