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Weefine

소개 Weefine
Weefine은 2010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회사인 Shenzhen YU MEI MING Technology Co., Ltd.의 일부이며, 그래서 이제까지 Weefine은 다양한 수중 및 사진용 장비를 만들기에 잘 익숙해졌습니다. 2018년에는 Weefine이 한 단계 더 나아가서 Foshan Weefine Technology Co., Ltd.라는 다른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심천은 그들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창조하는 곳이고, 포산은 그것들을 만드는 곳입니다. 그것은 멋진 것들을 생각하고 만들기 위한 다른 팀을 만들었다는 것과 같습니다.
Weefine은 수중 세계의 비밀을 탐험하고 수중에서 놀라운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습니다. Weefine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액세서리와 도구를 만듭니다. 수중 세계의 비밀을 드러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efine 의 플래시라이트는 수중의 깊이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efine 플래시라이트는 모든 놀라운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엄청난 신경을 써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은 마법같은 빛들로 모든 것이 분명하고 밝게 보여지며, 당신의 수중 모험이 더욱 분명하고 환상적이 될 수 있게 해줍니다.
Weefine 휴대용 모니터는 당신이 쉽게 여행할 수 있는 작은 화면입니다. 이것은 카메라 또는 다른 기기에서 보기 좋은 디스플레이로 보기 좋은 편리한 장치입니다. Weefine의 휴대용 모니터는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제공하고 작은 크기의 편리한 디자인으로 매우 잘 작동합니다.
Weefine 토치는 수중 모험을 위한 특별한 플래시 라이트입니다. 이 토치는 어두운 수중의 깊이에서 명료하게 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은 밝은 빛들로 수중 세계를 보여주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Weefine 충전기는 기기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기기입니다. Weefine 충전기는 카메라나 라이트 등의 전자 친구들에게 공급되는 전력 원입니다. 기기가 에너지를 다 써버리면 Weefine 충전기를 사용하여 다시 채워 넣으십시오.
Weefine 카메라 렌즈는 카메라에 대한 특별한 눈같은 것입니다. 카메라가 더 잘 보고 다른 방식으로 보기 위해 도와줍니다. 카메라에 안경을 써서 더 나은 사진을 찍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Weefine 카메라 렌즈는 당신의 사진이 더 아름답게 보이고 다른 세부 사항을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카메라가 주변 세계를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도구입니다.
Weefine 카메라 액세서리는 환상적인 사진을 찍기 위한 특별한 렌즈, 마운트 또는 다른 도구입니다. 그것은 카메라에 업그레이드를 하여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