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Kelme

Kelme

전체 ( Kelme )

소개 Kelme

"Kelme은 운동 성취와 혁신에 대한 열정이 깃든 역사가 있는 유명한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스페인의 아름다운 해안 마을인 엘체에서 1963년에 설립된 Kelme은 스포츠 의류와 신발 분야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품질, 편안함, 스타일에 대한 헌신으로 Kelme은 수십 년 동안 운동 선수와 애호가들의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입니다.
Kelme의 운동 성취에 대한 헌신은 성능을 향상시키는 신발부터 팀 스피릿을 드러내는 저지와 재킷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나타납니다. 혁신적인 역사와 뛰어난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Kelme은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 되어 계속해서 모든 수준의 운동 선수가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Kelme을 선택하고 스포츠웨어의 우수성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스포츠웨어 우수성의 유산

Kelme의 신발 컬렉션은 뛰어난 재능과 디자인에 대한 헌신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경험 있는 운동 선수이건 캐주얼한 스포츠 애호가이건, Kelme 신발은 편안함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프리미엄 소재로, 그들은 지지력과 스타일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러닝화부터 일상용 스니커즈까지, Kelme은 모든 기회에 맞는 신발을 제공합니다. 축구 애호가들을 위해, Kelme 축구화는 게임을 바꿉니다. 정확성을 위해 설계되고 기민성을 위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이 신발들은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Kelme 축구화는 필드에서 성능을 향상시켜 상대팀에 맞설 자신감을 줍니다.
풋살은 빠른 반사능력과 정확한 컨트롤을 요구하며, Kelme 풋살화는 이 고속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내구성과 기민성을 고려하여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이 신발들은 풋살 코트에서 필요한 그립과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Kelme 풋살화는 전 세계의 풋살 선수들에게 신뢰받는 제품으로,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속도, 파워, 컨트롤을 최적화한 Kelme 축구 클리츠는 경기장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당신이 스트라이커인지, 미드필더인지, 아니면 수비수인지에 관계없이, Kelme 축구 클리츠는 당신이 요구하는 성능을 제공하여 매 경기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Kelme 저지는 단순히 스포츠웨어가 아닌 팀의 자부심과 단결의 상징입니다. 고급스러운 통기성 소재로 제작된 이 저지는 필드에서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날씨가 춥기 시작하면, Kelme 재킷은 자연 요소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따뜻함과 보호 기능을 위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이 재킷들은 야외 운동이나 캐주얼한 외출 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Kelme 재킷은 패션과 기능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