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

가방 축구

축구의 다양한 가방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

브랜드 가방

어린 이용 축구 가방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백팩

백팩 은 현재 스타일에서 천으로 된 가방을 등에 짊어지고 두 개의 스트랩으로 고정되어 어깨에 걸쳐집니다. 그들은 외부 및 내부 포켓과 지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배낭은 다양한 색조와 크기로 제공됩니다.

바지

가방 은 물건을 더 편안하게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천으로 만든 일종의 자루입니다. 가방 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재질로 만들어지고 주머니가 많으며 종종 운반할 스탠드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많은 개인 물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및 후속 청소에 필요한 모든 장비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동복

Gymsacks 는 끈으로 고정되는 부드러운 형식의 배낭입니다. 개인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지만 다른 유형의 스포츠 가방보다 용량이 적습니다. 때로는 배낭에 작은 물건을 개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외부 주머니가 있습니다.

신발 가방

신발 가방 은 이동 중에 신발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가방 유형입니다. 신발 가방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천 또는 때로는 합성 물질로 만들어지며 안정적인 가방이며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기 위해 신발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숄더 백

숄더백 을 사용하면 작은 물건을 빠르게 꺼냈다가 쉽게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숄더백을 사용하면 소지품을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가방입니다.

축구 가방에 대한 추가 정보:

축구 가방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면 도구 가방, 패니 팩, 의료 가방 및 볼 가방을 포함합니다. Adidas , Joma , Puma , Uhlsport , Mizuno , Hummel , Umbro 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 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