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Kappa

Kappa

전체 ( Kappa )

소개 Kappa

Kappa는 1916년 튀리나,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속옷과 다른 의류 제품을 생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었지만 이후 스포츠웨어로 변경되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풋볼 선수, 테니스 선수 및 기타 운동가들이 입는 트랙 슈트 덕분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Kappa의 로고는 뒤로 뒤집어진 남자와 여자가 앉아 있는 그림으로 인기가 있고 브랜드에 대한 대표적인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이 로고는 남녀의 공평함과 상호 지원을 나타냅니다. Kappa는 레트로 및 빈티지 스포츠 웨어로 선호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Kappa는 다양한 의류 및 신발을 제공합니다.

Kappa 의류는 고품질의 소재, 혁신적인 디자인 및 세심한 관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의류는 스포츠웨어에서 거리 웨어까지 다양하며, 티셔츠, 후드 스웨트, 바지, 자켓 및 악세사리를 포함합니다. Kappa 인솔은 착용하기 편하게 설계되었으며, 발뒤꿈치에 보호와 지지를 제공합니다. Kappa 슬라이드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화이트를 위해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그들도 패션 스테이트먼트가 되었습니다. Kappa 후드는 코튼과 폴리에스터 블렌드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며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Kappa 후드는 또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및 통풍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동작하기가 용이합니다. 후드는 추운 날씨를 위해 완벽합니다. 온도를 유지하고 외부 환경에서 보호합니다. Kappa 바지는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로 제공되며, 스웨트팬츠, 트랙팬츠 및 조거 팬츠를 포함합니다. Kappa 바지의 한 가지 주요 이점은 그들의 다양성입니다. 그들은 운동을 하기 위해서도, 캐주얼 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Kappa 반바지는 질서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는 고품질의 소재 및 제작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활동에 노출되어도 반바지가 내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습기 소거 특성을 갖추어 운동 시 냉각 및 건조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Kappa 트랙 슈트는 보통 가볍고 통풍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는 자켓과 바지로 구성됩니다. Kappa 트랙 슈트는 세계 각국의 운동 열정가들이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Kappa 신발은 브랜드가 제작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퍼포먼스 및 캐주얼 웨어를 위한 인기있는 종류의 신발입니다. Kappa 신발은 다양한 스타일, 예를 들어 러닝, 트레이닝 및 캐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