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오락 축구

오락 축구

축구의 다양한 오락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오락

브랜드 오락

주최 테이블을 선택하는 방법?

푸즈볼 테이블 은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형태입니다. Foosball은 최소 2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이며 경쟁적인 게임입니다. 푸즈볼 게임의 인기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주요 제조업체에서 새로운 기능을 갖춘 게임 테이블 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가격 범위는 사양에 따라 테이블마다 다릅니다. 푸즈볼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테이블을 구입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기술

위에서 말했듯이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축구 테이블 의 크기, 품질 및 가격은 다양합니다. 자신의 능력과 선호도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단순한 모델이 더 적합하고 중급 플레이어에게는 중간 수준의 테이블이 선호되는 것으로 제안됩니다. 프로 선수에게는 고급 토너먼트 테이블이 이상적입니다. 비싸지 만 고급 기능과 고품질 재료로 더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이블 크기 및 재질

다음으로 축구 테이블 의 크기와 재질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푸스볼 테이블 을 플레이하려면 2미터 이상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테이블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푸스볼 테이블에는 다양한 재료가 사용되며 가장 일반적인 것은 단단한 목재와 합성물입니다.

푸즈볼 다리

다리는 테이블 축구의 핵심 부분입니다. 다리는 테이블 전체를 받쳐주면서도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항상 다리가 두꺼운 테이블을 선택하세요. 좋은 품질의 축구 테이블은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푸스볼 테이블에 사용되는 막대의 종류

주최 테이블 을 선택할 때 속이 빈 강철 막대와 단단한 강철 막대가 있습니다. 당구대, 전자 다트판, 에어 하키 테이블 등 주요 제조업체 Devessport , Cb games , Aktive , Tachan , Color Baby Coas .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