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축구 장비

축구 장비

축구의 다양한 축구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장비

브랜드 장비

올바른 축구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알

플레이하려는 표면에 따라 축구공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잔디와 모래에서 플레이하기에 더 가볍고 편안하며 맨발로 차는 것이 덜 고통스러운 공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니시에이션 볼은 바운스 품질이 좋기 때문에 잔디에서 플레이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다른 표면의 경우 품질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재질의 볼이 적합합니다. Adidas , Joma , Puma , UhlsportHummel 은 가장 인정받는 축구공 제조업체입니다.

축구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며 많은 체력이 필요합니다. 축구 선수들은 경기장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몸에 수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물병 은 훈련 세션이나 경쟁 경기에서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지 않고 가볍고 재사용 가능한 물병을 선택해야 합니다.

골키퍼 장갑 및 장갑

골키퍼 장갑 은 필수 축구 키트입니다. 축구 골키퍼 장갑 은 그립력을 향상시키고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손을 보호하고 골키퍼가 공을 잡거나 치고 네트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장갑 크기를 선택할 때 손가락 보호, 절단, 손 크기, 모양, 손바닥, 등, 클로저 시스템 및 재질을 고려해야 합니다.

보호

일반적인 신체 보호 를 위해 축구 선수는 축구 경기 중에 다양한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 키트는 어깨 패드, 장갑, 헬멧, 두꺼운 무릎 패드, 서포터 또는 압축 반바지, 마우스 가드 및 신발로 구성됩니다. 축구 보호 장비 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충격에 강한 발포 고무, 탄성체 및 성형 플라스틱을 포함한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색안경

일부 렌즈는 축구 경기를 견딜 만큼 충분히 내구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축구 경기 중에 제자리에 머무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특수 선글라스 를 선택해야 합니다. 좋은 예는 플라스틱 렌즈보다 충격에 더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입니다.

축구 장비에 대한 추가 정보:

좋은 축구 장비 를 위해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재료로는 액세서리, 완장수건 이 있습니다. 땀을 닦으려면 축구 선수가 경기 중에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질 좋은 수건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손목 랩 또는 이두근 밴드 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밴드는 부상을 방지하고 과신전을 방지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