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회복 및 관리 축구

회복 및 관리 축구

축구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근육 회복 속도를 높이는 방법?

관절 보호대

관절 보호구 는 골절과 통증을 제한하고 내부 모서리로 지지되는 외부 하중 부분의 흉터나 상처를 덮는 데 사용됩니다. 관절 보호기 는 원하는 힘을 가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모서리가 있는 둥글다.

전기자극기

전기 자극기 는 전기 자극을 통해 신경계를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자극기 는 긴장된 근육에 전기 신호를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종종 근력을 향상시키거나 유지하기 위해 물리 치료에 사용됩니다.

응급 처치

응급 처치 는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필수 항목 및 도구 모음입니다. 응급 처치 는 손상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예약 없이 병원이나 의사를 방문하는 비용을 잠재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Mizuno , Uhlsport , Rinat, HummelKelme 에서 응급 처치 키트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롤러와 볼

마사지 롤러 은 집에서 몸의 셀프 마사지에 사용됩니다. 부상이나 힘든 운동으로 인해 근육에 생긴 통증과 부종을 완화하기 위해 마사지 롤러 와 볼을 사용합니다. 이 마사지 롤러와 볼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 저울

저울은 체중과 체력을 추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마트 체중계는 신체의 지방, 조직 및 수분의 비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몸에 대한 많은 정보를 줍니다.

셀프 마사지 및 프레소테라피

자가 마사지프레소테라피 는 통증, 욱신거림 및 근육 염증을 완화하고 침체, 에너지 및 몸과 마음의 집중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셀프 마사지프레소테라피 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몸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복구에 대한 추가 정보:

스포츠 크림 : 스포츠 크림은 스포츠로 인한 통증과 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이프 : 테이프를 몸에 붙여 통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줄이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퍼스널 케어 : 퍼스널 케어에는 치약, 손세정제, 페이셜 와이프 등과 같은 제품이 포함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