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트레이닝 축구

트레이닝 축구

축구의 다양한 트레이닝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트레이닝

브랜드 트레이닝

축구 훈련에 필요한 것은?

민첩성 사다리

민첩성 사다리 는 많은 민첩성 운동을 수행하기 위해 운동 선수가 사용하는 훈련 도구입니다. 계단 사이의 빠른 움직임은 균형과 조정을 배우고 심박수를 높이며 속도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축구 훈련의 경우 최선을 다하려면 수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축구 훈련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운동 선수용 으로 설계된 다양한 수화병이 있습니다.

사커 콘 은 훈련과 연습에 이상적인 밝은 색상의 단순하지만 매우 유용한 훈련 장비입니다. 그들은 모든 위치와 기술 수준의 선수를 위한 민첩성과 스피드 드릴에 사용됩니다.

고무줄, 고리 및 로프

운동 선수는 근력 훈련 및 운동을 위해 고무줄, 고리로프 를 사용합니다. 이 교육 자료는 저항 훈련에 적합하며 속도와 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축구 목표

축구 골 은 킥을 연습하고 골을 넣는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연습을 통해 스트라이커의 슈팅 능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됩니다.

전술 보드

축구 전술 보드 는 각 경기에 대한 자신만의 전술을 만들고 시각적인 방법으로 전략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마그네틱 보드는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치수로 제공됩니다.

축구 훈련 턱받이

축구 훈련 턱받이 는 선수의 경기력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가볍고 통기성이 있으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훈련 팀을 구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Adidas , Joma , Puma , Uhlsport , Asics 는 축구 선수들을 위한 최고의 품질로 디자인하는 주요 브랜드입니다.

휘파람

휘파람 은 훈련 장비의 작은 조각이지만 모든 축구 경기에서 필수적인 악기입니다. 심판은 위반이 발생하거나 게임 시간이 경과하면 휘파람 을 사용하여 게임을 중지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