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ivova

소개 Givova
Givova는 스포츠 의류의 세계에서 품질, 스타일, 혁신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는 유명한 이탈리아 스포츠 의류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의류는 편안함, 내구성,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성능 향상을 위한 저지부터 편안한 트레이닝 장비까지, Givova는 선수들이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의류를 제공합니다. 2008년에 처음 시작된 부분까지 멀리 돌아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Givova는 선수들, 팀, 그리고 열혈 팬들에게 계속해서 최고급 스포츠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의류 품질 향상

Givova의 의류 라인은 다양한 선수들의 요구에 맞는 스포츠 의류를 디자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Givova의 축구 의류는 브랜드의 아름다운 게임에 대한 엄숙함을 증명합니다. 그들의 축구 저지, 바지, 그리고 양말은 정밀하게 제작되어 놓고 땅에서 선수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프로 축구선수이건 열정적인 아마추어라도, Givova의 축구 의류는 그들의 게임을 향상시킵니다. Givova 자켓은 트레이닝 세션과 야외 활동 중에 선수들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고 있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여 격렬한 보호와 움직임의 제한을 하지 않고 열매를 제공합니다. Givova의 코트는 우아함과 기능성의 절제가됩니다. 그러한 코트는 날씨에 따라 보호 할 뿐만 아니라 패션 선정을 하기위한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품질 있는 소재로 Givova 코트는 모든 날씨에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있을 수 있습니다.
Givova의 트랙슈트는 편안함과 스타일이 순식간에 결합됩니다. 근육을 운동하거나 조깅을 하거나 그냥 편안하게 쉬는 것이라면 그들의 트랙슈트가 완벽한 핏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Givova 트랙슈트는 활동적인 개인들의 의자 방어로 완벽합니다. Givova는 스포츠하기에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가방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가방은 체육관, 축구장, 주말 여행 등에 가셔도 쉽게 당신의 장비를 실어 들기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Givova 가방은 내구성과 스타일로 뛰어나며, 선수들과 모험가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이 됩니다.
Givova의 축구 키트는 모든 수준의 팀들에게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Givova 축구 키트는 각 팀의 고유한 정체성을 만족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유소년 동아리에서부터 전문 구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