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gura

소개 Segura
1967년에 강력한 관심을 가진 두 명의 환상적인 형제가 Segura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품질, 스타일, 방어에 중점을 둔 Segura는 전 세계 오토바이 열광자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Segura 오토바이 자켓과 장갑, 보호 장비 및 신발은 오랜 역사를 배우면서 빈티지 디자인과 현대 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egura 오토바이 의류는 현대 남성을 위해 디자인 된 스타일리쉬하고 고품질의 의류들로 자신의 역사를 인정하면서도 기능과 패션을 갖춘 전용 가운데 독특한 결합을 가져다 줍니다. 자켓과 바지부터 셔츠 및 악세사리까지 각각의 조각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제작과 내구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egura 여자복은 브랜드의 스타일, 품질, 다양성에 대한 약속을 증명합니다. Segura 여자복은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각기 다른 취향과 상황을 위해 멋진 자켓과 바지부터 우아한 드레스 및 악세사리까지 여성 실루엣에 맞게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Segura 오토바이 자켓은 스타일과 보호를 위해 여행하는 사람들의 완벽한 결합입니다. Segura 오토바이 자켓은 고급 가죽 또는 내구성 있는 섬유 등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강화 스티치, CE 인증 보호 갑옷 및 조절 가능한 맞춤 기능을 제공합니다.
Segura 오토바이 장갑은 보호, 편안함 및 스타일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egura 오토바이 장갑은 가죽 또는 섬유 등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강화 된 손목, 팔 슬라이더 및 충격 방지 패딩 등의 특징을 제공하여 쓰러지거나 강한 충격이 있을 때 운전자의 손을 최적으로 보호합니다.
Segura 오토바이 보호은 이른바 두 바퀴로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수적인 장비로 구성된 것입니다. 아머 자켓과 바지, 무릎 보호대 및 팔목 보호대 등에서 운전자의 안전을 우선시하면서도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CE 인증 보호 갑옷, 조절 가능한 끈 및 이로메트 디자인 등의 특징을 갖추어 보안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Segura 오토바이 신발은 스타일, 편안함 및 기능성을 위해 완벽한 결합입니다. 패션과 안전에 중점을 둔 Segura 오토바이 신발은 운전자에게 보호 및 다양성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Segura 오토바이 신발에는 내구성과 날씨 방어가 탁월합니다. 강화 된 발가락 및 발목 보호, 미끄럼 방지 밑창 및 통풍성 라인 등의 기능을 갖추어 도로에서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