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KF

소개 SKF
SKF는 자동차, 항공, 재생에너지, 철도 및 제조 기업 등 다양한 산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는 공인 볼 베어링, 실린더 롤러 베어링, 구체 롤러 베어링 및 기압 롤러 베어링 등 다양한 베어링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SKF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실름, 메카트로닉 제품 및 윤활 시스템의 풍부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SKF는 품질을 중시하며 제품이 가장 높은 산업 표준을 충족하도록 합니다. 회사는 연구 개발에 투자하여 베어링 기술의 경계를 넘어 성능, 효율 및 지속 가능성을 개선합니다. SKF의 기술자들은 고객의 독특한 도전과 밀접하게 협력하여 기대를 초과하는 사전 조정 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회사는 환경 출력을 감소하고 자원을 절약하고 순환 경제 원칙을 촉진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약속되어 있습니다. SKF의 노력은 다양한 지속 가능성 수상을 받았으며 책임 있는 제조에서의 선두주자로서 고정되었습니다. SKF는 부드러운 운동의 감시자 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베어링은 부품이 점핑 없이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은 마법사들처럼 보입니다. SKF 베어링은 작은 것이고 강하고 개발된 기계는 부품 간의 마모와 갈아치우기를 줄여줍니다. 그들은 머신을 더 조용하게 만들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머신을 오래 지속하게합니다. 바퀴, 세탁기 또는 공장의 거대한 기계, SKF 베어링은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같은 퍼즐의 조각처럼 다른 머신에 완벽하게 맞는 모양과 크기로 나옵니다.
SKF, 베어링 기술의 글로벌 리더는 안전한 기계를 위해 품질 높고 다양한 가득 찬 실름 솔루션을 제공하여 유명세를 높이고 있습니다. SKF 실름 키트는 유체, 더러운 물질 및 기타 오염물을 기계에서 방지하기 위해 설계 및 제조된 다양한 종류의 실름으로 구성된 컬렉션입니다. 이 실름들은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지고 특정한 장비에 완벽하게 어울리도록 정밀 엔지니어링 되었습니다. SKF 실름 키트는 자동차, 트럭, 오토바이 및 산업 장비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볼 베어링은 저 마찰과 높은 속도 기능으로 유명하며 승객 차량에서 상업용 차량까지 다양한 응용을 위해 메인 스테이트로 자리합니다. 정확한 조향 제어를 위해 필수적인 조향 머리 베어링은 공격적인 주행의 기대를 만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KF 휠 베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