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스키

스키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여성을위한 스키 복장

기본 레이어

스키나 스노보드를 입을 때 옷을 입을 때 기본 규칙은 기본 레이어를 휴대하는 것입니다. 기본 레이어는 의류 아래에 사용하기 위해 생성되는 피부에 밀착되는 레이어입니다. 베이스 레이어 는 조끼, 긴 속옷, 몸을 완전히 감싸는 스타킹으로 구성됩니다.

양털

양털로 몸을 감싸면 표준 셔츠와 바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로프에서 추가 열을 제공하는 가벼운 얀 플리스 탑을 선택해야 합니다.

장갑 및 모자

스키나 스노보드를 탈 때는 발수성, 두꺼운 보호 장갑을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키어들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손을 보호해야 합니다. 스키 모자는 추운 날씨에서 머리를 덮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스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자켓

완전히 눈으로 뒤덮인 봉우리를 향해 갈 때는 제대로 감싸야 합니다. 방수 재킷은 건조함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보온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고의 단열 기능을 제공하므로 스키에 적합합니다. Salomon, Atomic, Rossignol, Dynafit, Head에서 스키 재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지

스키 팬츠 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때 꼭 필요한 의류 아이템이기도 하다. 스키 팬츠는 발수성, 단열성, 고밀도 원단으로 제작되어 필요한 열을 공급합니다. 그들은 또한 파우치 및 기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복들

슬로프를 칠 때는 신속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훈련을 지연시키지 않으면서 최고의 구현과 용이함을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가벼운 수트 를 엄청나게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웨트셔츠

스웨트 셔츠 는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스키에 사용되는 의복입니다. 스웨트셔츠는 칼라가 없는 얇은 셔츠로 섬세한 면이나 면이 혼방된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티셔츠

모든 계절에 티셔츠 는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의류 옵션입니다. 스키를 타는 동안 티셔츠에 맞는 양질의 바지와 부츠 한 벌만 있으면 됩니다.

타이츠

스타킹은 허벅지, 다리, 엉덩이에 걸쳐 유연하고 스키니하게 맞습니다. 그들은 신체의 두 번째 피부층처럼 보입니다.

여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액세서리, 드레스, 셔츠, 스커트, 조끼양말 은 스키를 탈 때 입을 수 있는 기타 의류 품목입니다. 안면 마스크넥 각반 도 스키 투어에 사용되는 기본 의류 품목입니다. Head와 Atomic은 다양한 여성복을 선보이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