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ehall

소개 Rehall
Rehall는 스키 의류 산업에서 선두주자로서, 남성, 여성 및 아이들을 위한 포괄적인 의류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 설립된 Rehall은 높은 성능,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스키 의류로 슬로프에서 최대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을 목표로 강한 명성을 쌓았습니다. 레할은 스키를 사랑하는 흥미와 스키를 즐기기 위해 모든 수준의 스키자들에게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는 약속에 따라 열정적으로 추진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연구개발에 대한 헌신은 성능뿐만 아니라 매우 스타일리쉬한 Rehall 자켓, 바지, 기본 레이어를 갖춘 범위를 만들어 냈습니다.
Rehall 스키 의류는 모든 스키자의 요구와 환상을 충족하기 위해 남성 의류, 여성 의류, 아이들 의류로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남성용 Dick-R 스키 자켓부터 여성용 Tess-R 자켓까지, Rehall 스키 의류는 스타일과 기능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Rehall 스키 의류는 또한 RONN-R 남성용 스키-풀리 기본 의류 라인을 포함하여 최적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적인 선택을 제공합니다.
Rehall 남성의류는 현대의 모험가를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슬로프를 타거나 야외를 탐험하거나 그냥 신뢰할 수 있는 일상 착용에 대해 성능, 스타일, 편안함의 완벽한 혼합을 제공합니다. 자켓, 바지, 스웨터 및 기본 레이어는 고품질 소재와 고급 기술로 제작되어 따뜻함과 편안함, 움직임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Rehall 남성의류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모든 몸매에 따라 현대적인 룩을 제공합니다.
Rehall은 외출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여성들을 위해 의류를 만듭니다. Rehall 여성의류에는 슬로프에서 따뜻하고 건조한 자켓, 바지 및 기본 레이어가 있습니다. Rehall 여성의류는 또한 스웨터, 셔츠, 바지, 자켓 등의 일상 착용을 위해 스타일리쉬하고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Rehall 여성 의류는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어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며 저렴합니다.
Rehall은 아이들이 야외 활동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Rehall 아이들 의류는 전문적으로 작성된 아이들 의류의 전용 컬렉션을 제공하여 젊은 스키자들과 야외 열정가들의 필요를 만족합니다. Rehall 의 의류는 조절 가능한 끈, 재미있는 디자인 및 밝은 색상 등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Rehall 아이들 의류는 또한 스웨터, 셔츠, 바지, 자켓 등 일상 착용을 위해 제공됩니다.
Rehall은 모든 종류의 날씨를 위해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