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보호장비

보호장비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보호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보호장비

브랜드 보호장비

아웃 도어를위한 필수 보호 장치 목록

크래시 패드

크래시 패드 의 주요 목적은 볼더링 낙하의 충격을 줄이기 위해 클라이머와지면에 거품 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표준 크래시 패드 는 접는 방식, 재질, 폼 모델, 크기, 고유 한 특성 등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패드의 구성은 기억에있어 특별한 장점으로 설정되어 각 패드를 고유하게 나타냅니다. 충돌 패드는 { Petzl , [ La Sportiva , [ Ferrino , [ Beal , [ Grivel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헬멧

헬멧은 머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보호 장비입니다. 특히 헬멧은 인간의 뇌를 보존하는 데 두개골을지지합니다. 보호 기능이없는 공식 또는 일반 헬멧 이 때때로 사용됩니다. 병사들은 종종 Kevlar 또는 기타 경량 중합 필라멘트로 만든 전투 헬멧을 사용합니다. 최고의 헬멧을 구입하려면 다음 브랜드 Salewa , Petzl, Black Diamond , Millet , Mammut 을 방문하십시오 .

스키 고글

스키 고글 은 보호 키트의 필수 부품입니다. 눈, 바람, 자외선 손상 등의 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가능한 한 산을 볼 수 있도록 시력을 향상시킵니다. 스키 고글의 노란색, 금색, 호박색, 녹색 또는 장미색 렌즈가 가장 좋습니다. 스키 고글 Salomon , Julbo , Trespass , Grivel , Oakley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안경

선글라스 는 원래 강렬한 햇빛과 고 에너지 분명한 빛이 눈을 해치거나 불편하게하는 것을 차단하기위한 일종의 보호 안경입니다. 선글라스 착용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자외선 UV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자외선은 눈꺼풀, 각막, 수정체 및 망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Julbo, Trespass, Grivel Oakley, Cebe 에서 쉽게 선글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실외 보호를위한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은 Petzl, La Sportiva, Mammut, Trespass, Grivel과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