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cebug

Icebug
소개 Icebug
2001년에 스웨덴의 창업자 데이비드 에켈런드와 마리에 켈라코어에 의해 개설된 Icebug는 기술과 자연의 도전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강력한 기반을 마련하여 외출 및 놀이 시간에 자신감을 부여하는 창의적인 신발을 탄생시켰습니다. 지금까지 내구성과 기능성에 대한 강한 약속을 통해 야외 신발 업계에서 독특한 분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신 기술과 자연의 도전을 결합하여 우수한 성능, 신뢰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객과 야외 열혈가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자연의 강경함을 영감으로 더욱 다양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신발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 이후 오늘날, Icebug는 글로벌한 인지도를 누리고 있는 상표로써, 지속 가능한 공급망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Icebug는 놀라운 접착력과 성능과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고려하여 야외 신발 업계를 혁신시켰습니다. 믿을 수 있는 지원과 보호를 받으며 세계 각지의 모험가가 어떤 토지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cebug 강한 확신으로 자연을 향해 나아가세요.

Icebug의 다양한 신발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 운동가 및 일상 모험가들의 필요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각 케이스의 Icebug 신발은 정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내구도와 성능을 보장합니다. 브랜드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 및 생산 과정을 강조하며, 그들이 제공하는 자연의 놀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것을 반영합니다. Icebug 러닝화는 스포츠를 위한 것으로 토지 상황에 대한 도전에 용이합니다. 이러한 신발은 BUGrip 러버 아웃솔로 같은 고급 접착력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얼음 및 습한 표면에서 뛰어난 접착력을 제공합니다.
트레일 러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Icebug 러닝 트레일 신발은 불규칙한 표면에서 우수한 안정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ESS 스티바이저와 쿠션 미들솔 등의 특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신뢰도로 모험을 시작하는 전문가 및 신입자 모두가 토지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등반과 곤돌라한 알피스 상황에 적합한 Icebug 마운틴 신발은 고급 크램폰 호환성과 강화된 발목 지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발은 엄격한 요소에 맞추면서도 최고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차가운, 습한 및 미끄러운 환경에 들어가는 경우 Icebug 부츠가 적합합니다. 방수 재료 및 방열 솔로가 발들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며 뛰어난 접착력이 눈과 얼음에서도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눈 속의 겨울 풍경을 걷거나 눈과 얼음이 가득한 도시를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