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aredes

소개 Paredes
"파레데스, 신발의 세계에서 믿을 수 있는 이름으로 수십 년간 품질, 스타일, 그리고 편안함을 함께해왔습니다. 초기의 설립 이래부터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파레데스는 스페인에서 비전을 가진 신발 제작자인 카를로스 파레데스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현재 신발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해 왔습니다. 다양한 필요성을 충족하도록 끊임없이 진화하여 왔던 이 브랜드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내며 항상 높은 품질의 신발을 제공해 왔습니다.
품질에 뿌리를 둔 열정과 혁신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파레데스는 사람들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야생을 탐험하거나 도시에서 밤을 보내는 경우를 포함하여 모든 여정에서 완벽한 신발을 제공하는 파레데스를 선택하세요. 여행의 모든 순간을 높여줄 신발을 경험해 보세요.

편안함과 모험이 만나는 곳

모험적인 영혼을 위해, 견고한 산길을 따라가는 파레데스 하이킹 부츠는 진정한 동반자입니다. 정밀하게 제작되고 튼튼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 부츠는 지지력과 편안함을 완벽하게 조화시켜줍니다.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가벼운 제품으로 디자인된 파레데스 하이킹 신발은 부츠와 동일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신발은 하루 동안 편안한 지지력과 견고한 트랙션을 제공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파레데스는 남성들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레데스 남성 신발 컬렉션은 이 철학을 증명하는 제품으로서 캐주얼 스니커즈부터 고급 가죽 신발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신발은 완벽한 핏과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위해 세심하게 제작됩니다. 파레데스는 다양한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아름다운 신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파레데스 여성용 신발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파레데스는 여성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외출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신발을 제공합니다.
파레데스는 어린 모험가들을 기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레데스 어린이 신발 시리즈는 내구성과 재미있는 디자인을 결합하여 어린이들이 편안함을 포기하지 않고 주변 세상을 탐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신발은 어린이가 성장함에 따라 함께 커지며, 처음 걸음을 내디딜 때부터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해가 떠 있고 해변이 불러도는 날에는 파레데스 샌들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재료로 제작된 이 샌들은 해안을 걷거나 도시에서 느긋한 산책을 즐길 때도 발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