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aetis

소개 Baetis
"Baetis는 2005년 큰 목표를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 멋진 야외용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모험을 즐기는 방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Baetis는 배낭과 캠핑용품과 같은 야외 애호가들을 위한 견고한 장비를 만듭니다. 그들의 물건은 정말 좋고 오래 지속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Baetis를 신뢰하며 좋아합니다. Baetis는 항상 자신들의 장비에 대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똑똑한 아이디어를 생각합니다. 그들은 멋지고 유용한 제품으로 자연을 즐기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Baetis는 낚시를 매우 즐겁고 쉽게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최고급 장비를 만들어 당신의 낚시 모험을 멋지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매우 신중하게 만들어져서 매번 낚시를 할 때마다 특별한 모험이 됩니다.
Baetis는 멋진 낚시 장비에 대한 전문입니다. 우리의 특별한 낚시릴은 전문가든 초보자든 상관없이 매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최고의 시간을 보내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우리의 낚시릴은 낚시를 쉽게 만듭니다.
우리의 낚시릴은 이 이념의 증거입니다. 엄격하게 제작되어 낚시꾼들에게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경험이 많은 프로든 초보 모험가든, Baetis 낚시릴은 당신의 낚시 경험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립니다.
낚시에서는 정밀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Baetis 낚시릴은 이 원칙을 구현하며 첨단 기술과 스포츠의 세부 사항에 대한 깊은 이해를 결합합니다. 그 결과, 형태와 기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당신이 자신감과 섬세함을 가지고 물속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Baetis는 성공이 올바른 장비뿐만 아니라 아직 포옹하지 않은 물고기를 유혹하는 것에 관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정교하게 디자인된 Baetis 낚시 미끼는 먹이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외관을 모방하여 당신의 각 캐스트가 가장 물고기가 잡히기를 바라는 것으로 만듭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Baetis는 단순히 장비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낚시의 정신을 우리의 낚시복에 담고 있습니다. 자연의 요소에 견디는 내구성과 강한 옷에서 강에서 사회적인 장소로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Baetis 낚시복은 낚시꾼의 정체성을 대변합니다.
낚시는 예술이며, Baetis는 이 예술적 표현을 위한 필수 도구를 제공하는 데 헌신합니다. 우리의 낚시 후크는 정밀하게 제작되어 모든 묶음이 수준급의 걸작이 됩니다. Baetis 낚시 후크의 세심한 주의는 낚시 매듭의 세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낚시꾼은 그들의 라인만큼 좋습니다. 그리고 Baetis는 수준급의 어류 세계와의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Baetis 낚시 라인은 매우 신중하게 만들어져서 부드러운 캐스팅 경험과 가장 섬세한 스트라이크에 대한 뛰어난 민감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낚시 모험을 떠날 때, Baetis가 당신의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 수납, 평온한 물 위에서의 순간을 안내하십시오. 혁신과 전통이 만나는 곳인 Baetis와 함께 낚시 경험을 높여보세요. 그리고 매 캐스트마다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