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낚시 후 회복 및 관리에 적합한 장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낚시 후 회복관리를 위한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려면 이완, 근육 회복 및 낚시 중이나 낚시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부상이나 긴장을 돕는 장비를 고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낚시 후 회복 및 관리 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사지기: 휴대용 또는 전기 마사지기는 긴 하루 낚시 후 근육 긴장, 통증 및 피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악기 마사지기 또는 마사지 총은 특정 근육 그룹을 대상으로 하고 휴식을 도울 수 있습니다.
폼 롤러 및 마사지 볼 : 이러한 도구는 자가 근막 이완을 돕고 근육 회복을 돕고 근육 긴장을 줄여줍니다. 낚시 중에 긴장되거나 긴장될 수 있는 특정 영역을 대상으로 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냉찜질 제품 : 냉찜질은 염증을 줄이고 아픈 근육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음찜질, 냉찜질 랩 또는 얼음찜질용 압축 슬리브는 좌상이나 부상이 발생한 경우 통증이나 부기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온열 치료 장치 : 가열 패드나 랩은 아픈 부위에 온기를 제공하여 혈류를 촉진하고 근육 이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온열 요법은 근육 경직이나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압축 장비 : 압축 양말, 소매 또는 의복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낚시하는 동안 서 있거나 돌아다니면서 몇 시간을 보낸 후에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다리와 발의 붓기 또는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적외선 사우나 담요 또는 매트 : 이 장치는 적외선 기술을 사용하여 열을 발생시켜 휴식을 촉진하고 잠재적으로 근육 회복을 돕습니다. 발한을 유도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치료 솔루션 : 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엡솜 솔트를 사용하여 따뜻한 목욕을 하거나 휴대용 발 스파를 사용하면 근육을 이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낚시 활동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휴대용 전기 치료 장치 : EMS전기 근육 자극 장치와 같은 일부 휴대용 전기 치료 장치는 근육을 자극하여 잠재적으로 통증을 줄이고 이완을 촉진함으로써 근육 회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회복 보조제 또는 국소제 : 관절 건강을 위해 생선 기름과 같은 보조제를 사용하거나 근육 완화를 위해 멘톨이나 아르니카가 함유된 국소 크림이나 젤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낚시 후 회복 장치를 선택할 때는 귀하의 특별한 필요 사항, 기존 부상이나 상태, 귀하의 회복 루틴에 적합한 치료법에 대한 개인적 선호도를 고려하십시오. 다음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Garmin , Safe Sea , Midland , Seland , Kong , Sea to Summit , Vulkan Regat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