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항해에는 어떤 전자 장치가 필요합니까?

안정적인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항해에 매우 중요합니다.
안전: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보트 위치, 주변 장애물, 항해 위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성을 강화합니다. 이는 충돌, 좌초 또는 안전하지 않은 바다로의 이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치 고정 : 보트의 정확한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특히 익숙하지 않은 바다나 불리한 조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위치 고정은 코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궤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긴급 상황 : 긴급 상황에서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무선 또는 조난 비콘EPIRB/PLB을 통해 구조 서비스에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전달하여 즉각적인 지원을 돕습니다.
날씨 및 환경 인식 : 일부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날씨 오버레이 또는 날씨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선원이 변화하는 기상 조건을 모니터링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백업 및 중복성 : 여러 개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또는 백업을 탑재하면 시스템 오류나 오작동 시 중복성이 보장됩니다. 나침반과 같은 기존 탐색 도구를 백업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테나:

해양 안테나는 다른 보트나 해안국과의 통신에 사용됩니다. VHF 안테나는 일반적으로 단거리 통신에 사용되며 다른 보트를 부르거나 긴급 상황 발생 시 도움을 요청하거나 일기 예보를 듣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오디오는 항해에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는 일기 예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탐색을 돕기 위해 오디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원은 선상 라디오를 사용하여 해안 경비대의 업데이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카메라는 탐색에 시각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항해 환경의 시각적 기록을 제공하여 안전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는 갑작스러운 폭풍우 장면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항해에는 세심한 항해가 필요하며, 선장과 선원 간의 명확한 의사소통이 필수적입니다.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의사소통 도 중요합니다. 선장은 비상 상황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변환기:

변환기는 바람의 운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장치로, 이는 온보드 전자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기는 보트를 지나 흐르는 물의 힘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장치입니다.

GPS 휴대용 및 GPS/어군탐지기:

GPS 휴대용 및 GPS/어군탐지기 장치는 차트 플로팅, 무선 연결 및 3D 매핑 기능과 같은 기능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발전해 왔습니다. 휴대용 GPS 및 GPS/어군탐지기는 다른 탐색 도구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환기:

변환기는 보트 아래의 물 깊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정보는 얕은 바다에서 항해하고 수중 위험을 피하는 데 중요합니다. 변환기는 물 속에서 보트의 속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워키토키:

워키토키를 사용하면 보트 접근과 같은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다른 승무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 워키토키를 사용하면 누군가 배 밖으로 떨어지거나 기내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다른 승무원에게 신속하게 알릴 수도 있습니다.

시계:

시계를 사용하여 각 동작의 지속 시간을 측정하여 올바른 시간에 실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시계는 항해 거리, 속도, 목적지 도달 시간 등 항해 선박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자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전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셀, 액세서리, 배터리, 충전기, 커버 및 케이스, 조명, 지도 제작, 자동 조종 장치, 전자 연결, 리모컨, 기기 및 메모리 장치가 포함되며 Garmin 과 같은 브랜드에서 이러한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ymarine , Daiwa , Lowrance , Plastimo , VetusLaliz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