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uova Rade

소개 Nuova Rade
Nuova Rade는 60년 이상 보트 장비 및 악세사리를 개발, 설계 및 제시하는 최고의 회사입니다. 산업 경험이 풍부한 Nuova Rade는 전 세계 모든 요트 승선사와 보트 전문가의 요구에 맞추어 왔습니다. 회사는 보트 훅, 연료탱크, 생명 망 및 대문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각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제품 컬렉션에는 보트 대문, 파티오 및 캐비넷 하드웨어, 보트 시트, 수조 및 안전 장비 등 다양한 마린 부품 및 악세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uova Rade의 제품은 극한 마린 환경에 대한 날카로운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오래 갈수록 내식성이 좋고 해양의 도전을 맞아들일 수 있습니다.
Nuova Rade는 오락용 및 전문적인 선원들을 위한 유용하고 섬세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보트 여행을 개선하기 위한 약속을 했습니다. 그들의 품질 약속은 엄격한 시험 절차 및 전 세계 마린 표준에 따르는 것으로 명백합니다. 작은 오락 보트이나 소매 보트를 장비하는 것이든, Nuova Rade의 광범위한 제품 카탈로그는 당신의 고유한 요구에 맞추기 위한 마린 장비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선원과 마린 팬들은 전 세계적으로 Nuova Rade를 신뢰합니다.

Nuova Rade 낚시 및 보트 장비

Nuova Rade 보트 화장실은 극한 마린 조건에 대한 내식성이 있는 안정된 소재를 사용하여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는 어려운 조건에서도 화장실의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Nuova Rade 낚시 장비에는 어댑터, 대창, 상자, 핸들, 확장 및 기타 낚시에 유용한 악세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uova Rade 보트 등록등은 에너지 효율적인 LED 기술을 사용합니다. LED 등은 내구성이 좋고, 적은 전력을 소비하고, 열을 발생하지 않아 마린 응용 업무에 적합합니다. Nuova Rade 보트 장비는 고품질의 내구성, 신뢰할 수 있는 마린 악세사리로 유명해 선원과 보트 사람들 전 세계에서 신뢰받고 있습니다. Nuova Rade 보트 안전은 작은 오락용 보트, 낚시 보트, 돛 보트 또는 큰 소매 배를 운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Nuova Rade 보트에서 사용되는 목욕탕은 일반적으로 보트나 요트에 열린 좁은 공간에 맞추기위해 크기가 작습니다. 보트 목욕탕은 물건대, 샤워 헤드 및 배수 등 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uova Rade 등록등은 통상, 내비게이션, 보호, 내부 조명 및 분위기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Nuova Rade의 등록등 제품은 마린 환경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도전에 맞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