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bu Garcia

소개 Abu Garcia
아부 가르시아는 1921년 낚시 장비 및 낚시릴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스웨덴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현재는 미국의 Pure Fishing 소유입니다. 아부 가르시아는 칼 오구스트 보르그스트롬(Carl August Borgström)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아부 가르시아의 낚시대와 릴은 효과적이고 오랜 사용에 적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낚시대는 가벼운 무게를 갖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부 가르시아는 낚시 애호가들이 즐겁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릴은 낚시 여행을 위해 하루 종일 들고 있기에 충분히 가벼워야 합니다. 만약 플리핑, 피칭, 저킹 또는 크랭킹을 좋아하신다면, 아부 가르시아 낚시 장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부 가르시아는 낚시 장비 및 릴의 왕국에서 두드러지는 브랜드로, 품질, 창조성 및 업계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에 따른 충성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중요성은 정확한 공학에 대한 약속과 낚시꾼들의 요구사항에 대한 깊은 이해에 기반합니다. 아부 가르시아의 낚시 릴은 탁월한 성능, 부드러운 작동 및 내구성으로 인해 초보자와 숙련된 낚시꾼 모두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베이트캐스팅 및 스핀닝 릴부터 전통적인 낚시 릴과 저프로파일 베이트캐스터까지, 아부 가르시아는 다양한 낚시 스타일과 선호도를 고려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아부 가르시아의 낚시 장비 및 릴 제품군

아부 가르시아 베이트캐스터는 정확성과 조종성을 제공하여 이 스타일의 캐스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아부 가르시아 맥스 프로는 신뢰성, 다용도성 및 경제성으로 유명합니다. 이 릴들은 기능성과 가치의 균형을 제공하여 다양한 낚시에 적합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릴은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아부 가르시아는 스핀닝, 베이트캐스팅 및 전통적인 릴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의 낚시 릴을 제공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스핀닝 릴은 사용 편의성과 부드러운 작동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양한 낚시 기술에 적합하며 신뢰성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레보 X 시리즈는 최신 기술을 갖춘 우수한 베이트캐스팅 릴을 대표합니다. 이 릴들은 정확성과 내구성으로 인해 전문 낚시꾼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낚시대는 강도, 날카로움 및 반응성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낚시 스타일과 선호도를 고려합니다. 아부 가르시아는 릴에 완벽한 매칭이 되는 낚시대의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합니다.
아부 가르시아 베이트캐스트 릴은 최첨단 기술, 정확한 공학 및 우수한 캐스팅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어 다양한 낚시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