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낚시 장비

낚시 장비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낚시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낚시 장비

브랜드 낚시 장비

어떤 낚시 장비가 필요합니까?

바지:

태클 백은 낚시꾼이 릴, 미끼, 후크, 라인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낚시 장비를 휴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더 큰 장비 가방은 릴, 낚싯대 튜브, 낚시 그물 및 기타 부피가 큰 품목과 같은 더 큰 낚시 장비를 운반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야영:

Bivouac 은 낚시 여행 중 하룻밤 숙박을 위해 낚시꾼과 야외 애호가가 사용하는 가볍고 휴대 가능하며 컴팩트한 보호소입니다. Bivouacs는 최소한의 캠핑과 비바람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적절한 준비와 장비를 갖춘다면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야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리거:

다운리거는 낚시꾼이 특정 깊이를 목표로 삼고 정확한 미끼 프레젠테이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낚시에 널리 사용됩니다. 다운리거는 낚시줄 이 선박 뒤로 연장되는 동안 낚시꾼 보트가 물 속에서 천천히 이동하는 트롤링 시나리오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피더 및 후크:

피더후크는 낚시에서 물고기를 유인하고 잡는 데 사용되는 필수 도구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며 다양한 낚시 기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정 피더 및 갈고리 낚시 방법 사용에 관한 지역 낚시 규정 및 지침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위치와 대상 종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낚싯줄:

낚싯줄은 낚시 스포츠에 사용되는 필수 도구입니다. 낚시 종류와 대상 어종에 따라 다양한 재질로 제작되며 두께와 강도도 다릅니다. 낚싯줄은 낚시꾼과 물고기를 연결하는 주요 연결 역할을 합니다.

플로트 및 폰툰:

플로트 튜브 와 폰툰은 이동성과 낚시 장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낚시꾼이 물고기를 잡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낚시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장비입니다. 플로트, 플로트 튜브 또는 폰툰을 사용하기 전에 항상 현지 낚시 규정 및 안전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랜딩 네트:

랜딩그물은 낚시꾼이 물고기를 착륙시키고 취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물고기를 안전하게 잡아서 물 밖으로 들어올리도록 설계되어 물고기와 낚시꾼 모두에게 스트레스와 잠재적인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뜰채는 주로 물고기를 낚은 후 안전하게 착륙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방수 바지:

웨이더wader는 낚시꾼과 어부가 습하거나 물이 가득한 환경에서 낚시하는 동안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특수 방수 의류입니다. 웨이더는 일반적으로 고무, 네오프렌 또는 Gore Tex와 같은 통기성 직물로 만들어지며 낚시꾼의 하체와 발을 건조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낚시 장비에 대한 추가 정보:
낚시 장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스마트 부품, 도구, 리더, 상자, 운송 장치, 와인더, 전투 벨트, 미끼 보트, 바이트 알람, 로드 홀더 및 웨이트가 포함되며 Shimano Fishing 과 같은 브랜드에서 이러한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Helly Hansen , Daiwa , Garmin , Raymarine , PlastimoNuova Rade .
미끼 및 미끼 : 목표로 삼는 종에 맞는 다양한 살아있는 미끼 또는 인공 미끼를 휴대하세요. 다양한 미끼와 미끼는 특정 물고기와 조건에 가장 적합합니다. 낚시 도구 상자 : 쉽게 접근하고 운반할 수 있도록 후크, 미끼, 무게 및 기타 작은 액세서리를 포함한 낚시 도구를 도구 상자나 가방에 정리하고 보관합니다.
낚시용 펜치 및 가위 : 낚싯줄 자르기, 바늘 제거, 물고기 취급에 필수적입니다. 펜치는 선을 자르고, 추를 압착하고, 물고기를 풀 때 도움이 되며, 가위는 선을 다듬는 데 유용합니다.
어망 및 개프: 그물은 물고기, 특히 큰 물고기를 해치지 않고 잡는 데 유용합니다. Gaff는 주로 큰 종의 물고기를 보트로 들어 올리는 데 사용되는 손잡이가 긴 갈고리입니다.
낚시 도구 및 액세서리 : 칼, 저울, 줄자, 물고기 집게 등 필수 도구를 휴대하세요. 이 도구는 물고기를 청소하고 측정하고 취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전장비 : 낚시 장소와 낚시 종류에 따라 개인부양장치PFD, 구급약품, 비상용 호루라기 등 안전장비를 휴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