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pecialized

소개 Specialized
Specialized 는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의 잘 알려진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197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모건 힐에 있습니다. Mike Sinyard는 브랜드의 설립자입니다.


많은 전문 사이클리스트와 자전거 애호가가 Specialized 브랜드의 유럽 사이클링 서킷에서 전문 자전거 부품 및 구성 요소를 선택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레이스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과 고품질 부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Specialized는 수십 년 동안 고품질의 고급 자전거 부품을 제조하는 선구자였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전거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로 MTB 사이클링을 연습하고 싶다면 최고의 주행 품질을 위해 Specialized Turbo Levo 를 선택하십시오. 산악 자전거를 선호한다면 Specialized MTB Epic 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서스펜션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다 견고한 모델을 선호한다면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Specialized MTB Rockhopper 가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Specialized Stumpjumper 는 최고의 저항과 컨트롤로 산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자전거 외에도 Specialized 는 반바지, 저지, 양말 등과 같은 남성 및 여성 의류 에서 신발, 헬멧 및 가방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