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축구화

축구화

축구의 다양한 축구화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축구화를 추천합니다

시작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메인상품 부츠

브랜드 부츠

올바른 축구화를 선택하는 방법?

부속품

축구화 액세서리 는 축구 경기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액세서리에는 안창, 클리트, 부츠 건조기 등이 포함됩니다. 축구화 안창 은 편안함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극과 통증을 예방합니다. 축구화 스터드 는 표면에 추가적인 견인력을 제공하는 신발의 외부 액세서리입니다.

축구화

축구화 또는 신발 은 훈련이나 축구 경기에 사용되는 신발류입니다. 잔디구장에서 사용되는 부츠는 밑창 바깥쪽에 스터드가 있어 그립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축구화 스터드 는 엄청난 마찰력을 제공합니다. 스터드는 플레이어가 잔디 위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플레이어가 더 빨리 달리고 떨어지지 않고 빠르게 방향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부츠는 Adidas , Joma , Puma , Mizuno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니어 축구화

주니어 축구화 는 빠른 축구화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일부는 매우 생생합니다. 주니어 축구화 는 남학생과 여학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강렬한 카본 원사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부츠입니다. 이 축구화는 젊은이들이 축구를 하기 위한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럭비 부츠

럭비 부츠 는 럭비를 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상적인 신발입니다. 그들은 놀 때 편안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잔디밭에서 놀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그들은 경험이 완전히 편안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가벼움을 추구하는 것과 같은 특정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럭비 부츠 는 일반적으로 풋볼과 같은 스터드가 있는 밑창이 있어 지면을 최대한 접지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주니어 럭비 부츠 도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