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aerne

소개 Gaerne
Gaerne는 1962년 설립된 후부터 최고의 모터사이클 기어를 제작해 인정 받아온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장인과 기술, 라이더의 안전을 중시하는 Gaerne은 모터사이클 산업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훌륭한 기록과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Gaerne는 세계 각지의 라이더들에게 강력한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Gaerne는 길연한 역사와 우수한 품질의 모터사이클기어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많은 제품들이 포함된 메뉴스 의류, 모터사이클 의류, 자켓, 부츠, 모터사이클 부츠, 트라일 부츠 등과 같은 라이더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매우 경험이 있는 모터사이클리스트이든, 시작하고 있는 상태이든 Gaerne의 장비는 도로나 오프로드에서의 안전과 스타일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브랜드의 고급 장비 제작의 전통을 반영합니다.

Crafting Excellence in Motorcycle Gear

Gaerne men´s clothing 컬렉션은 브랜드가 라이더들에게 가장 편안한 느낌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증명합니다. 라이딩 자켓과 바지부터 베이스 레이어까지 Gaerne의 남성복은 도로를 타고 다닐 때의 힘든 상황에 맞추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Gaerne motorcycle clothing 라인에는 라이더들이 여행할 때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설계된 각종 장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의 노력은 장비들의 재료와 제작 방식에서 나타납니다. 자연과 위험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고 Gaerne motorcycle jackets 은 라이더의 안전과 스타일을 생각하여 엔진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자켓들은 보호를 위한 아머 포켓, 조절 가능한 피트 시스템, 환기 시스템 등의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Gaerne 은 오랜 시간 동안 모터사이클 부츠로 축소되었습니다. 이 부츠들은 정밀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제작되었으며 라이더들이 최고의 내구성과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Gaerne boots 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어 라이딩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Gaerne motorcycle boots는 최대한의 보호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강화된 발목과 무릎 보호기능, 미끄럼 방지 솔, 방수 멤브레인 등의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Gaerne의 모터사이클 부츠는 전문 라이더들뿐만 아니라 열정가들도 좋아합니다. Gaerne 은 트라일 부츠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Gaerne trial boots은 일반 및 전문 트라일 경기에서 라이더들이 신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