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lite

소개 X-lite
"X-lite, 세계 오토바이 안전 분야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20년 이상 동안 최첨단 헬멧과 액세서리를 라이더들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1998년에 설립된 X-lite는 지속적으로 혁신과 품질을 추구하여 오토바이 헬멧 분야에서 기준을 높여왔습니다.
X-lite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고품질의 헬멧과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오토바이 산업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역사와 뛰어난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X-lite는 각종 보호 장비와 기술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신뢰받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오토바이 라이더든 초보 애호가든, X-lite는 모든 여정에서 뒷받침해주는 브랜드입니다.

오토바이 안전과 편안함을 더 높이다

X-lite 헬멧은 단순한 보호용 머리장식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정밀 공학과 선진 기술의 증명입니다. 세심한 디테일에 주목하여 최첨단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X-lite 헬멧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전례 없는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헬멧들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고 초월하여 제작되어,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자신감 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X-lite의 오토바이 헬멧 라인업은 도시 라이더를 위한 오픈 페이스 헬멧부터 고전적인 X-803 Ultra Carbon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X-lite 오토바이 헬멧은 광범위한 연구, 개발, 테스트를 거쳐 제작되어 스타일을 절제하지 않으면서도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X-lite 풀페이스 헬멧은 우수성의 진수입니다. 바람 저항을 줄여 긴 여정 중 피로를 최소화하는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내부 패딩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므로, 긴 여정 중에도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X-lite 오토바이 헬멧의 쉴드는 최적의 선명도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개 방지 처리가 되어있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므로,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빠른 교체 메커니즘으로 쉽게 쉴드를 교체할 수 있으므로, 화창한 날씨에서부터 흐린 밤까지 모든 라이딩 조건에 맞는 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X-lite의 안전에 대한 헌신은 헬멧 그 자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호환되는 쉴드에 추가할 수 있는 X-lite 핀락은 안개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핀락은 가시성을 유지해주어, 가장 어려운 날씨 조건에서도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토바이 라이더들은 종종 도로에서 의사소통과 오락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X-liteX-lite 헬멧과 완벽하게 통합된 인터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X-lite 인터콤 시스템은 라이더들끼리의 통화와 네비게이션 지원을 가능하게 하며, 안전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라이더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