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남성용 운동복 구매를 위한 팁

기본 레이어

기본 레이어 는 피부에 가장 가까운 옷의 레이어로, 대부분 열이나 추위를 유지할 수 있는 두 번째 피부 역할을 합니다. 기본 레이어 는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Adidas , Salomon , Nike , Asics , New Balance , La Sportiva , Mizuno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Reebok .

양털

양털 은 훌륭하고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재킷, 모자, 스웨트팬츠 등의 제작에 활용할 수 있으며, 즐거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양털 은 푹신하고 섬세하며 세탁하기 쉽습니다. 양털 옷은 겨울에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켓

재킷은 상체를 위한 의복으로 일반적으로 엉덩이 아래로 늘어납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덮개가 있고 앞쪽에 묶여 있습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블레이저보다 얇고 꼭 맞으며 덜 무겁습니다. 재킷 은 추운 날씨에 추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바지

바지는 오늘날 매우 인기있는 의류 품목입니다. 바지는 허리부터 발목까지 몸을 덮었다. 바지 는 두 다리를 개별적으로 덮습니다. 팬츠 는 캐주얼과 포멀 이벤트 모두에 사용되며 남녀 모두 착용합니다. 오늘날 그것은 패션 아이템이 되었고 모든 옷장에 존재합니다.

스웨트셔츠

스웨트셔츠 는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옷입니다. 스웨트셔츠는 깃이 없는 부드러운 의복으로 두꺼운 면 또는 면 혼방 소재로 제조됩니다. 후드티는 캐노피가 연결된 스웨트셔츠로 파우치를 수납하거나 지퍼를 완전히 잠글 수 있습니다. 후드티 는 운동에도 사용됩니다.

티셔츠

T 셔츠는 몸과 칼집의 모양이 T자형이기 때문에 명명된 천 셔츠의 한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티셔츠 는 작은 외피와 둥근 네크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크루 넥이라고 합니다. 티셔츠 는 일반적으로 유연하고 가볍고 합리적인 소재로 생산되며 세탁이 간편합니다.

타이츠

타이츠 는 옷감의 일종으로 허리선부터 발끝까지 몸을 꼭 맞는 핏으로 감싸줍니다. 스타킹 은 완전히 불투명하거나 반투명한 그물 디자인 또는 혼합으로 제공됩니다.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되며, 겨울에는 다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팬츠 안에 착용하기도 합니다.

남성복, 달리기 및 철인 3종 경기에 대한 추가 정보:

넥 각반neck gaiter: 목에 두르는 것으로 목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장갑: 장갑은 추운 날씨에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머리띠와 모자: 겨울에 머리를 덮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팔 다리 따뜻하게: 추운 날씨에 다리와 팔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니와 발라클라바: 뜨거운 태양 광선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여름에 주로 사용되는 헤드기어입니다.
안면 마스크: 공기 중에 존재하는 질병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십시오.
양말: 발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동복: 사람들은 운동을 하거나 트랙을 달릴 때 입습니다.
트라이 수트: 트라이 수트는 수영하는 동안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의복입니다.
조끼: 조끼는 소매가 없는 상체 의복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드레스 셔츠 위에 이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