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올바른 신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운동화를 선택하는 방법

캐주얼 슈즈

캐주얼 런닝화는 러너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착용한 상태에서 거리를 걷거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트레이너는 체중 감량, 경주를 위한 훈련 또는 전반적인 체력 향상을 목표로 달리기를 위해 캐주얼 신발을 신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적절한 양의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선택한 신발이 잘 맞고 가벼운지 확인하십시오.

운동화

런닝화를 고를 때는 안정성, 쿠셔닝, 지면 느낌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달리는 동안 마찰과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갑피, 발목 칼라, 뒤꿈치 윤곽, 안장, 토박스, 미드솔, 아웃솔 및 힐 쿠셔닝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러닝화는 꼭 맞고 편안하고 가벼워야 합니다.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야 하며 통기성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러닝 스파이크

러닝 스파이크는 고르지 않은 지형에서 더 빨리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앞발에 추가적인 그립과 지지력을 제공하고 보폭을 향상시킵니다. 러닝화 스파이크의 유일한 단점은 신발을 더 빨리 신는다는 것입니다. 러닝 스파이크를 선택할 때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고 장거리 러닝을 위해 설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샌들

샌들을 신고 달리는 것은 당신에게 놀라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특히 더운 여름날에 다재다능한 지형에서 강력한 달리기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러닝 샌들 은 매우 가볍고 편안하며 캐주얼 신발보다 충격을 잘 흡수합니다. 대자연에서 뛰는 동안 맨발의 느낌을 제공하는 러닝 샌들의 올바른 크기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트레일 러닝화

러닝화는 부드러운 지형에 적합하지만 트레일이 고르지 않고 거칠고 달리기가 더 어려울 때는 트레일 러닝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 러닝화보다 견고하고 견고하며 무겁습니다. Adidas , Salomon , Nike , Asics , Altra , New Balance , Merrell , La Sportiva , New Balance 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고품질 런닝화와 샌들을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성용 신발에 대한 추가 정보:

안전하고 고통 없는 러닝 경험을 위해 일부 러닝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 을 가방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자는 그 동안 끈, 고무줄, 끈, 안창, 아이젠 등과 같은 품목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 레이스 엘라스틱은 단단하지만 유연한 신축성 끈이 늘어나는 훌륭한 액세서리입니다. 신발 뒤꿈치를 손상시키지 않고 쉽게 신발을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