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ndel Marine

소개 Indel Marine
Indel Marine는 1965년 이탈리아의 Indel B가 독일의 자동차 공급업체인 Webasto와 결연하여 보트 및 양치 에어컨에 대한 혁신적인 냉동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공동 벤쳐가 설립되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쉽에 의해 두 산업 전문가가 합쳐진 Indel Marine가 탄생하였으며, 각기 다른 산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냉동 솔루션을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효율적인 압축기부터 혁신적인 절연 소재까지, Indel Marine는 제품의 성능과 지속 가능성을 계속해서 개선하고 있습니다.
Indel Marine 보일러는 보트 및 양치에 적합한 다용도 및 효율적인 난방 시스템으로, 여러 가지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선체 크기와 난방 요구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는 전기 저항 또는 엔진 냉각 시스템에 연결된 히터 교환기로 구동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의 스테인레스 스틸 구조는 내구성과 오랜 기간 동안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del Marine는 개발과 제조하는 제품의 품질, 혁신 및 내구성을 우선시하는 보트 장비를 제공하는 유명한 공급업체입니다. Indel Marine boat equipment은 냉동, 난방, 요리 또는 기타 필수 장비로 보트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Indel Marine 테르모스탈은 사용자 친화적인 장치로, 보트의 냉동 또는 난방 시스템의 온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테르모스탈은 습도 및 소금강 공기에 대한 안정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린 환경에 적합하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Indel Marine 테르모스탈은 다양한 보트 구성과 환경,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일부 모델은 프로그램 가능 설정, 원격 제어 기능, 고급 Indel Marine 시스템과의 호환성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Indel Marine 펌프는 보트의 강아지입니다. Indel Marine 펌프는 액체를 이동하는데 꼭 필요한 역할을 하고, 물건 또는 연료를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보트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Indel Marine은 배가장 펌프, 싱글 펌프, 그리고 해수 펌프 등 다양한 펌프를 제공합니다.
Indel Marine 보트 전기는 AC 쉐어 파워 또는 DC 배터리 파워를 보트 앱라이언스 및 시스템에 필요한 AC 또는 DC 전압으로 효율적으로 전환합니다.
Indel Marine 보트 배관 시스템은 물과 폐기물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며, Indel Marine의 배관 솔루션은 보트가 잘 작동하는데 꼭 필요한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