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ecnoseal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Tecnoseal
"Tecnoseal 는 레크리에이션 보트, 해양, 해상 및 산업 분야에서 카토딕 보호를 위한 희생 어노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이후 산업에 방향성 드릴링 도구 및 기술을 공급하는 주요 독립 공급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Tecnoseal의 본사는 이탈리아의 그로세토에 있으며 영국, 미국 및 다른 여러 나라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Tecnoseal 보트 장비는 부식에 대한 신뢰성 있고 오래 지속되는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어노드 제품군에는 알루미늄, 마그네슘 및 아연 어노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다양한 유형의 보트와 요트에 맞추어 제공됩니다. Tecnoseal의 어노드는 이탈리아에서 제조되며 카드뮴이 없어 환경 친화적입니다.
Tecnoseal의 데크 장비는 가혹한 해양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데크 장비 제품군에는 헤치, 포트라이트 및 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스틸 및 플라스틱과 같은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Tecnoseal 데크 장비는 설치와 유지보수가 쉽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신뢰성이 높고 오래 지속되는 장비를 원하는 보트 소유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Tecnoseal의 방향성 도구는 다양한 드릴링 응용 분야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측정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방향성 도구 제품군에는 수직 모니터링 도구, 측정동안드릴링/로그동안드릴링(MWD/LWD) 기술 및 로테리 스티어러블 시스템(RS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ecnoseal 방향성 도구는 다양한 상업 모델을 통해 제공되며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자체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Tecnoseal의 어노드 키트는 보트와 요트에 대한 완벽한 부식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키트에는 설치에 필요한 모든 어노드, 나사 및 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ecnoseal 어노드 키트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유형의 보트와 요트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noseal 냉장고 플러그는 냉장고와 전력 공급원 사이의 신뢰성 높고 오래 지속되는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플러그는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쉽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Tecnoseal은 레크리에이션 보트, 해양, 해상 및 산업 분야에서 카토딕 보호를 위한 희생 어노드 생산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Tecnoseal의 제품은 환경 친화적이어서 신뢰성 높고 오래 지속되는 장비를 원하는 보트 소유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